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Cinema / 씨아이엑스(CIX)

시작되는 계절

始まる季節


기다림의 끝에

待ち続けたその先に


내게 결정적 순간인 네가 다가와

僕に決定的な瞬間である君が近づいてくる


나의 credit 속에 내 credit 속에

僕の credit の中に


나란히 새긴 name our name

並んで刻まれた name our name


아마 괜찮은 도입부가 될 것 같은데

たぶん良い導入部になると思うんだけど


when I see your eyes


두 손을 뻗으면 닿을 것 같은 해

両手を伸ばせば届きそう


그 아래의 네 모습 찬란한 days eh eh

その下の君の姿  きらびやかな days eh eh


저 끝없이 펼쳐진 view

果てしなく広がる view


파노라마 같은 지금

パノラマのような今


청량한 하늘과 바람과 너와 나 eh eh

清涼な空と風が君と僕 eh eh


Oh 가끔은 불안하고

Oh 時には不安で


또 때로는 흔들려도

また時には揺らいでも


그조차 한편의 영화가 될 거야

それさえも一つの映画になるさ


Ooh Cinema Cinema Cinema


설레여 벅차고 눈부셔 여기 너와 나

ときめきが溢れてまぶしいここに君と僕


Ooh Cinema Cinema Cinema


우리의 순간은 아마 영원이 될 거야

僕たちの瞬間はきっと永遠になるさ


청춘영화 그 안에 그 안에

青春映画のその中に


다 기록될 chapter

全部記録される chapter


어설픈데도

がさつでも


늘 반짝여 반짝여

いつもキラキラと


때론 갈림길 위에 그 위에

時には別れ道のその上で


헤맸던 날도

迷っていた日も


날 웃게 만드는 episodes

僕を笑わせる episodes


뭐 별거 아닌 걸 oh

大したことないよ oh


가끔 빈칸인 내일이 두려워질 땐

時々空っぽな明日が怖くなる時は


네 곁에 발맞추는 날 기억해

君のそばで足取りを合わせる僕を思い出して


때론 서툴러서 더 늘어난 take

時には下手なせいでもっと増えていく take


난 그래도 믿어 우리라는 frame

僕はそれでも信じる  僕たちという frame


Ooh Cinema Cinema Cinema


설레여 벅차고 눈부셔 여기 너와 나

ときめきが溢れてまぶしいここに君と僕


Ooh Cinema Cinema Cinema


우리의 순간은 아마 영원이 될 거야

僕たちの瞬間はきっと永遠になるさ


Hey ey


오래 잊지 못할 찰나 잊지 못할 찰나

ずっと忘れられない刹那


내일이라는 screen 위에

明日という screen の上に


you and me yeah


후회는 남기지 말자

後悔は残さないでおこう


찾아가길 우리 dreams

探していく僕たちの dreams


Oh 하루 끝에 마주친 view

Oh 一日の終わりに出会う view


하루 끝에 마주쳐

一日の終わりに出会う


색이 섞인 저녁 하늘 저녁 하늘

色が混ざった夕方の空


가만히 두 눈을 맞추는 너와 나 eh eh

じっと目を合わせる君と僕 eh eh


눈 마주친 너와 나

目を合わせた君と僕


말없이 전해진 기분

何も言わずとも伝わる気分


다 이뤄질 듯한 지금 느껴져

全て叶えるように今感じていく


모두 다 한편의 영화가 될 거야

全てが一つの映画になるさ


Ooh Cinema Cinema Cinema


설레여 벅차고 눈부셔 여기 너와 나

ときめきが溢れてまぶしいここに君と僕


Ooh Cinema Cinema Cinema
we're like a cinema


우리의 순간은 아마 영원이 될 거야

僕たちの瞬間はきっと永遠になるさ


like a cinema like a cine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