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별이 될게(I'll Be a Star) / 비디씨(BDC)

많은 시간이 지나고

多くの時間が過ぎて


또 많은 추억이 남겨진

また多くの思い出が残って


지금 너에게

今君に


나 하고픈 말이 있어

僕は言いたいことがある


때론 까맣게 타버리고

時には黒く燃えてしまって


때론 하얗게 웃음 짓던

時には白く笑みを浮かべた


너와 나의 소중했던 날들

君と僕の大切だった日々


잊지 못할 거야 영원히

忘れられないよ永遠に


전부 간직할 거야 keep my dream

全部大切にするよ keep my dream


마음속 깊은 곳부터 키워온

心の中の深いところから育ててきた


우리의 꿈이 하늘 위를

僕たちの夢が空の上を


수놓을 수 있도록

彩ることのできるように


너의 별이 될게

君の星になるよ


환하게 비춰 줄게 oh

明るく照らしてあげるよ oh


기나긴 어둠이 우릴 가로막아도

あまりに長い暗闇が僕たちに立ちはだかろうと


계속 떠오를 테니까

ずっと昇っているから


항상 볼 수 있게

いつも見られるように


날 기억할 수 있게 oh

僕を覚えていられるように oh


가장 높은 곳에서 강한 빛으로

一番高いところから強い光で


너의 길을 밝히는 별이 될게

君の道を照らす星になるよ


언젠가 시간이 흐르고

いつか時間が経って


세상이 점점 달라져 갈 때쯤

世界がだんだん変わっていく頃


그때도 우린 변하지 않을 거야

その時も僕たちは変わらずにいるさ


가끔은 조금 외로워도

時々はちょっと寂しくても


괜찮아 우리 가슴속엔

大丈夫 僕たちは心の中に


네가 또 내가 남아 있을 테니까

君がまた僕が残っているから


잊지 못할 거야 영원히

忘れられないさ永遠に


전부 간직할 거야 keep my dream

全部大切にするよ  keep my dream


마음속 깊은 곳부터 키워온

心の中の深いところから育ててきた


우리의 꿈이 하늘 위를

僕たちの夢が空の上を


수놓을 수 있도록

彩ることのできるように


너의 별이 될게

君の星になるよ


환하게 비춰 줄게 oh

明るく照らしてあげるよ oh


기나긴 어둠이 우릴 가로막아도

あまりに長い暗闇が僕たちに立ちはだかろうと


계속 떠오를 테니까

ずっと昇っているから


항상 볼 수 있게

いつも見られるように


날 기억할 수 있게 oh

僕を覚えていられるように oh


가장 높은 곳에서 강한 빛으로

一番高いところから強い光で


너의 길을 밝히는 별이 될게

君の道を照らす星になるよ


선물 같던 하루하루와

プレゼントのようだった一日一日と


빛나던 나의 눈동자

輝いていた僕の瞳


별이 되어 은하수처럼

星になるよ天の川みたいに


쏟아져 너에게로

降り注いで君に


기억할게

覚えておくよ


언제나 기억할게 oh

ずっと覚えておくよ oh


나라는 별을 밝게 빛나게 해준 건

僕という星を明るく照らしてくれたのは


너라는 걸 기억할게

君だということを覚えておくよ


곁에 있어 줄게

そばにいてあげるよ


나를 느낄 수 있게 oh

僕を感じられるように oh


가장 가까이에서 강한 빛으로

一番近くで強い光で


널 비추는 따뜻한 별이 될게

君を照らす温かい星になる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