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Eyez On U / 문빈・산하(아스트로)(MOONBIN・SANHA (ASTRO)ムンビン・サナ(アストロ))

Oh 눈 부신 햇살

Oh 眩しい日差し


나 기분 좋은 느낌

僕は気分がいい感じ


잠시 눈을 감아 또 떠올라

しばらく目を閉じてまた思い浮かべる


Babe yeah
저 깊은 어둠 속 Yeah

あの深い暗闇の中 Yeah


헤매고 있던 날들

迷っていた日々


홀로 걸었던 긴 밤

一人で歩いていた長い夜


외로움만 가득했어

寂しさだけがいっぱいだった


아픈 상처뿐인 기억들 속에

痛む傷だけが記憶の中で


울고 있던 너를 찾아 난

泣いていた君を探して僕は


조금씩 더 가까워져 가

少しずつ近づいていく


네 꿈속에서

君の夢の中で


Good bad good bad 뒤바뀐 감정

Good bad good bad ひっくり返った感情


계속 One step two step 기억을 옮겨

ずっと One step two step 記憶を移して


행복했던 시간들만 남겨

幸せだった時間だけを残して


Can you keep a secret
Oh 너를 만난 순간 터질 듯이

Oh 君に出会った瞬間弾けるように


내 맘 가득 퍼져 너란 빛이

僕の心いっぱいに広がる 君という光が


마치 운명처럼 우린

まるで運命みたいに僕たちは


이끌리듯 빠져들어

引き寄せられるように惹かれていく


나를 따라와

僕についてきて


우릴 비추던

僕たちを照らしていた


별빛들도 눈감아주는 거야

星の光も目をつぶってくれるさ


눈이 부셔

眩しい


그저 꿈으로 깨지 않기를 Daydream

ただ夢から覚めないことを  Daydream


Ah Keep my eyez on you
떠올릴수록 더 흐려져

思い浮かべるほどもっとぼやける


다 꿈이 맞는걸

全部夢で合っているんだ


눈을 뜰 수 없을 만큼

目を開けられないほど


잠시 넌 달콤한 긴 잠에 빠져

しばらく君は甘い長い眠りについて


깨지 않아도 되는 걸

目を覚まさなくてもいいんだ


난 너를 품에 안고

僕は君を抱いて


황홀한 꿈속으로 Yeah

うっとりとした夢の中へ Yeah


숨 막히던 기억들 속에

息が詰まっていた記憶の中で


헤매고 있던 너를 찾아 난

迷っていた君を探して僕は


다시 만날 그곳으로 가

また出会うその場所へ向かう


네 손을 잡고

君の手を握って


Go back go back 어둠 속에서

Go back go back 暗闇の中で


다시 One step two step 걸음을 옮겨

また One step two step 歩いて


저 멀리서 반짝이는 기억

あの遠くで輝く記憶


Can you keep a secret
Oh 너를 만난 순간 터질 듯이

Oh 君に出会った瞬間弾けるように


내 맘 가득 퍼져 너란 빛이

僕の心いっぱいに広がる 君という光が


마치 운명처럼 우린

まるで運命みたいに僕たちは


이끌리듯 빠져들어

引き寄せられるように惹かれていく


나를 따라와

僕についてきて


우릴 비추던

僕たちを照らしていた


별빛들도 눈감아주는 거야

星の光も目をつぶってくれるさ


눈이 부셔

眩しい


그저 꿈으로 깨지 않기를 Daydream

ただ夢から覚めないことを Daydream


Ah Keep my eyez on you
눈 감으면 꿈에서

目を閉じれば夢で


널 기다려

君を待っている


번져와 선명히 Oh yeah

広がってくる鮮明に Oh yeah


찬란하게 빛나던 너

きらびやかに輝いていた君


볼수록 더 빠져들어

見るほどもっと落ちていく


깨고 싶지 않은 걸 Uh woo

覚めたくないんだ Uh woo


Oh 널 깨우는 신호가 또 울려

Oh 君を起こす信号がまた響く


눈을 뜨면 넌 꿈 같은 현실

目を開ければ君は夢のような現実


기다리고 있을 거야

待っているさ


아름답게 채운 기억

美しく満たされた記憶


어두웠었던 Yeah

美しかった Yeah


세상은 네게서

世界は僕から


사라질 걸 다 알아 모든 순간

消えるんだ全部知っている 全ての瞬間


눈을 뜨면

目を開ければ


그저 꿈으로 깨지 않기를 Daydream

ただ夢から覚めないことを Daydream


Ah Keep my eyez on you
Eh oh eh oh eh oh
Eh oh eh oh eh oh
Eh oh eh oh eh oh
Ah Ah Keep my eyez on you
Eh oh eh oh eh oh
Eh oh eh oh eh oh
Eh oh eh oh eh oh
Ah Ah Keep my eyez on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