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Everything / 씨아이엑스(CIX)

Yeah yeah oh oh
Yeah yeah


아무 의미 없이

何の意味もなく


문득 웃곤 해

ふと笑ったりもして


참 어색해

すごくもどかしい


나도 내 모습이

僕も自分の姿が


숨 막힐 듯한 빼곡한 일상

息が詰まるように忙しない日常


좁은 그 틈에

少ないその暇に


나를 비춘 넌

僕を照らした君は


그렇게 날 바꿔

そうやって僕を変える


무채색 공기에

無彩色な空気に


흐릿한 하늘도

ぼんやりした空も


더없이 아름다운 풍경이 돼

これ以上ない美しい風景になる


너의 목소리가

君の声が


눈부신 미소가

眩しい笑顔が


마치 햇살처럼 날 감싸줄 땐

まるで日差しのように僕を包み込んでくれる時は


나의 세상인 you you 

僕の世界  you you


You’re my everything
With you you
Love you everything


너로 인해 비로소 난 숨을 쉬게 돼

君によって初めて僕は生かされる


My ooh ooh my everything


네 모습을 빠짐없이 눈에

君の姿を抜かりなく目に


차곡차곡 담아놔

ちゃんと焼き付けて

 

그래야 밤에 잠들기 전에

そうすれば夜寝る前に


꺼내 볼 수 있을 테니까

思い出せるから


내 심장의 네 농도 yeah yeah

僕の心臓の君の濃度 yeah yeah


재보면 아마 100pro yeah yeah

測ってみればきっと 100% yeah yeah


움직이는 매 순간

動く毎瞬間


아니 꿈에서조차

いや夢の中でさえ


빈틈없이 너니까

間違いなく君だから


너를 그리고

君を描いて


너로 칠해 또

君で塗ってまた


텅 비어 새하얀

がらんと空いた真っ白な


도화지인 것 같아

画用紙のよう


네가 없는 난

君のいない僕は


미소를 짓는 나

微笑む僕


그 옆자리의 너

その隣の君


한 폭의 완벽한 그림인걸

一幅の絵のようなんだ


너를 만나기 전

君に出会う前の


내 모습 같은 건

僕の姿のようなものは


더는 기억조차 안 날 정도로

もう思い出すことすら出来ないほどに


나의 세상인 you you

僕の世界  you  you


You’re my everything
With you you
Love you everything


너로 인해 비로소 난 숨을 쉬게 돼

君によって初めて僕は生かされる


My ooh ooh my everything


수많은 단어를 생각해 봤어

数多くの単語を思い出してみた


나에게 있어 너의 의미를

僕にとっての君の意味を


설명해 줄 수 있는 말

説明できる言葉


You are my light
Who can make me delight


나란 퍼즐에 딱 맞는 단 한 조각

僕と言うパズルにぴったりと合うたった一つのピース


어떤 말도 온전히 다 담지 못해

どんな言葉も完全に込められない


내 삶의 전부가 된 그저 너 자체

僕の命の全部になったただ君自体が


아주 담백하게

すごく淡白に


수식어는 no thanks

修飾語は no thanks


그저 한 마디면 충분해

ただ一言で十分


You’re my everything


나의 세상인 you you

僕の世界  you you


You’re my everything
For you you
Love you everything


지금처럼 항상 내 전부가 돼 줄래

今のようにいつも僕の全部になってよ


My ooh ooh my everything
You
You’re my everything
You’re my everything
You’re my everything
baby you’re my everything
You’re my everything
You’re my everything
My ooh ooh my everything
you’re my everyt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