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접근금지(Humph!)/펜타곤(pentagon)

가위바위보 미니마니모

じゃんけんぽん  どれにしようかな


잠깐 Time 반칙이야 또 속을 뻔했어

ちょっとTime 反則だ また騙されるところだった


너 늦게 냈어 다시 해야겠어

君は後出しした またやらないと


왜 인정 안 해 또 눈 커진 고양이 표정이야 

なんで認めないの また目を見開いて猫みたいな表情だ

 

오늘은 안 봐줘 너무 참아왔어

今日は見逃さないよ すごく我慢してきたから


나도 할 말은 해야지 안 그래 (그래)

僕も言うことは言わないと でしょ?


맨날 나만 삐쳐 너무해 안 그래!? 

毎日僕だけすねてひどくないか!?

 

접근금지야 너는 접근금지야

接近禁止だ 君は接近禁止だ

 

아무리 서럽게 말해도 계속 무표정

どんなに悲しげに言ってもずっと無表情


너는 눈 하나 꿈쩍 않는 얼음 요정

君は目ひとつびくともしない氷の妖精


나 火를 내어 널 녹여야겠어 널

僕が火を出して君を溶かさないと


선을 넘지마 난 아직 어린아이 거기까지 Stop

線を越えないで僕はまだ子供 そこまで Stop

 

접근금지야 이젠 접근금지야

接近禁止だ もう接近禁止だ


이젠 접근금지야 너가 사과하기 전까지

もう接近禁止だ 君が謝るまでは


접근금지야 이젠 접근금지야

接近禁止だ もう接近禁止だ


이젠 접근금지야 너가 사과하기 전까지

もう接近禁止だ 君が謝るまでは


단단히 화가 났어 빠직

しっかり腹が立った ふんっ


너가 사과해줄 때까지

君が謝ってくれる時まで


너는 접근금지야 접근금지야

君は接近禁止だ 接近禁止だ

 

Oh 너 지금 선을 넘었어

Oh  君は今線を越えた


아 좀 지킬 거는 지켜줘

あちょっと守ることは守ってよ


나 토라진 거야 백퍼 난 이중적 다세포

僕すねたんだ 100%僕は二重単細胞


널 보면 다시 행복 SOS yo!!

君を見るとまた幸せ SOS yo!!

 

드라큘라 송곳니 깨진 유리 조심

ドラキュラの牙 割れたガラスに注意


날카로운 나의 기분은 모르겠어 8대의 불가사의

鋭い僕の気分はわからない8大不可思議


너를 너무 좋아하지만 등을 맞대고 있지 난

君がすごく好きなんだけど僕は背中を合わせてる


분명 누가 먼저 다가와 주길 바랄 뿐이야

明らか誰が先に近づいてくれるか願うだけさ

 

아무리 서럽게 말해도 계속 무표정

どんなに悲しげに言ってもずっと無表情


너는 눈 하나 꿈쩍 않는 얼음 요정

君は目ひとつぴくりともしない氷の妖精


나 火를 내어 널 녹여야겠어 널

僕が火を出して君を溶かさないと君を


선을 넘지마 난 아직 어린아이 거기까지

線を越えないで 僕はまだ子ども そこまで

 

접근금지야 이젠 접근금지야

接近禁止だ もう接近禁止だ


이젠 접근금지야 너가 사과하기 전까지

もう接近禁止だ 君が謝るまでは


접근금지야 이젠 접근금지야

接近禁止だ もう接近禁止だ


이젠 접근금지야 너가 사과하기 전까지

もう接近禁止だ 君が謝るまでは


미안하단 말은 별 따기

ごめんねなんて言葉は夢のまた夢


못 이기는 척 넘어갈까 손깍지 낄까 말까

勝てないふりを続けようか 恋人つなぎしようか


눈 딱 감고 다시 한번 절대 안 돼 No!!

目をぎゅっと閉じてまたもう1度 絶対ダメ NO!!

 

접근금지야 이젠 접근금지야

接近禁止だ もう接近禁止だ


이젠 접근금지야 너가 사과할 때까지

もう接近禁止だ 君が謝ってくれる時まで


접근금지야 이젠 접근금지야

接近禁止だ もう接近禁止だ


이젠 접근금지야 너가 사과하기 전까지

もう接近禁止だ 君が謝るまで


단단히 화가 났어 빠직

しっかり腹が立った  ふんっ


너가 사과해줄 때까지

君が謝ってくれる時まで


너는 접근금지야 접근금지야

君は接近禁止だ 接近禁止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