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혹시라도 실수로 아름다운 널 해치지 않게(Change Me) / 씨아이엑스(CIX)

날 보면 피하던

僕を見ると避けていた


차가운 그 표정

冷たいその表情


상처받기 싫어

傷つきたくない


더 숨었어

より隠れた


눈을 뜬 그 순간

目を開けたその瞬間


거울에 비춰온 건

鏡に照らされたのは


나도 낯설어진 나였어

僕も見慣れなかった僕だった


Oh no woo


다들 위험하다 말을 해

みんな危険だと言う


위로받고 싶을 뿐인데

慰めて欲しいだけなのに


감춰둔 내 맘을

隠しておいた僕の気持ちに


넌 알아봤지 baby

君は気づいたことあるよね baby


봄의 햇살처럼 다가온

春の日差しのように近づいた


따스한 그 모습

暖かいその姿


내 깊은 어둠 속에

僕の深い暗闇の中で


빛이 돼 준 널

光になってくれた君に


보고 싶은데

会いたいのに


환하게 밝혀준

明るく照らしてくれた


내 얼굴엔 상처뿐

僕の顔には傷だけが


난 자꾸

僕は何度も


작아져

小さくなる


도망쳐

逃げる


난 되고

僕はなり

 

싶지

たく


somebody


널 위해 널 위해 널 위해 맞설게

君のために立ち向かうよ


오랜 이 괴로움 괴로움

長年のこの苦しみ


난 네가 없인

僕は君なしでは


nobody


널 위해 널 위해 널 위해 지울게

君のために消すよ


이 외로움 외로움

この寂しさ


힘들어도

辛くても


Change Change me


혹시라도 실수로

もしも間違いで


아름다운 널 해치지 않게

美しい君を傷つけないように


Change Change me
Don’t wanna lie to you
Don’t lie to me
Yeah yeah yeah yeah yeah


날 발견해

僕を発見して


버려진 날 구원해

捨てられた僕を助けて


가까워질수록

近づくほど


더 커져가는 고민

より大きくなる悩み


걱정돼

心配だ


네 맘이 다칠까 봐

君の心が傷ついたようだ


이 불안 속에 다시

この不安の中にまた


널 두고 멀어져

僕を置いて遠ざかる


잡고 싶은데

掴みたいのに


펼친 나의 두 손은

広げた僕の両手は


날카로운 가시뿐

鋭い刺だけが


내밀기

突き刺さる


두려워

怖い


도와줘

助けてよ


난 되고 싶지

僕はなりたく


somebody


널 위해 널 위해 널 위해 맞설게

君のために立ち向かうよ


오랜 이 괴로움 괴로움

長年のこの苦しみ


난 네가 없인

僕は君なしでは


nobody


널 위해 널 위해 널 위해 지울게

君のために消すよ


이 외로움 외로움

この寂しさ


힘들어도

辛くても


Change Change me


혹시라도 실수로

もしも間違いで


아름다운 널 해치지 않게

美しい君を傷つけないように


Change Change me
Don’t wanna lie to you
Don’t lie to me
Yeah yeah yeah yeah yeah


왜 나만 혼자 다른 건데

なぜ僕だけ一人違うのか


누가 봐도 Villain 같아

誰が見ても Villain のよう


안 겪어도 뻔하디뻔해 내쳐진 존재

経験しなくても明らかだ 突き放された存在


말없이 부른

何も言わずに呼んだ


내 잊혀진 이름

僕の忘れられた名前


네 맘이 느껴졌지

君の心が感じられたから


거짓 따윈 없는 진심

嘘なんてない本心


용기 없던 날 일으켰지

勇気のなかった僕を起こしてくれた


이 어둠에 다시

この暗闇にまた


난 숨지 않아

僕は隠れない


Oh girl 다가갈게

Oh girl 近づくよ


난 되고 싶지

僕はなりたく


somebody


널 위해 널 위해 널 위해 맞설게

君のために立ち向かうよ


오랜 이 괴로움 괴로움

長年のこの苦しみ


난 네가 없인

僕は君なしでは


nobody


널 위해 널 위해 널 위해 지울게

君のために消すよ


이 외로움 외로움

この寂しさ


힘들어도

辛くても


Change Change me


혹시라도 실수로

もしも間違いで


아름다운 널 해치지 않게

美しい君を傷つけないように


Change Change me
Don’t wanna lie to you
Don’t lie to me
Yeah yeah yeah yeah ye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