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미쳐가네(GOING CRAZY)/ 트레저(TREASURE)

오늘도 난 너를 바라보고 있어
今日も僕は君を見つめている

 

늘 대답 없는 너를 다시 불러봐
いつも返事のない君をまた呼んでみる

 

하지만 너의 두 눈엔 나만 없는 것 같아
でも君の目には僕だけがいないみたい

I’m going crazy


감정이 몰입이 됐어
感情移入した

 

연기라면 이것은 메소드 하지만 현실이야
演技ならこれはメソッド でも現実さ

 

새로운 느낌이 느낌이
新しい感覚が

 

Call me freaky freaky boy 배배 꼬인 우리 body
Call me freaky freaky boy もつれた僕たちbody

왜 난 너에게 다가갈수록 넌 내 곁에서 멀어지는지
どうして僕は君に近づくほど君は僕のそばから遠ざかるのか

 

난 너의 곁에 항상 숨을 쉬고 싶은데 넌 나의 맘을 모르니
僕は君のそばで生きていきたいのに君は僕の気持ちを知らないから

미쳐가네 나는 미쳐가네
おかしくなる 僕はおかしくなっていく

 

미쳐가네 네게 미쳐가네

おかしくなる 君におかしくなっていく

 

난 너에게 빠져있어 널 사랑하고 있어
僕は君に惚れている 君を愛しているんだ

 

This must be crazy love
This must be crazy love


혼자만의 사랑은 하기 싫어
ひとりだけの恋はしたくない

 

This is crazy love


보이지도 않는
見えもしない

 

너와 난 밀당을 하고 있어
君と僕は駆け引きをしている

 

계속 잡힐 듯 말 듯
ずっと掴めそうで掴めない

 

남기고 간 향기가 너무나 짙어
残った香りがあまりに濃い

 

난 미친 듯이 춤을 추며 네 이름을 외쳐
僕は狂ったように踊りながら君の名前を叫ぶ

 

24/7 A day 고민 매일 해
24/7 A day 毎日悩んで

 

내 머릿속 계속 맴돌아 Crazy
僕の頭の中をずっと巡る Crazy

왜 난 너에게 다가갈수록 넌 내 곁에서 멀어지는지
どうして僕は君に近づくほど君は僕のそばから遠ざかるのか

 

난 너의 곁에 항상 숨을 쉬고 싶은데 넌 나의 맘을 모르니
僕は君のそばで生きていきたいのに君は僕の気持ちを知らないから


미쳐가네 나는 미쳐가네
おかしくなる 僕はおかしくなっていく

 

미쳐가네 네게 미쳐가네
おかしくなる 君におかしくなっていく

 

난 너에게 빠져있어 널 사랑하고 있어
僕は君に惚れている 君を愛しているんだ

 

This must be crazy love
This must be crazy love


혼자만의 사랑은 하기 싫어
ひとりだけの恋はしたくない 

 

This is crazy love


오직 널 사랑하고 있어
ただ君を愛している

 

내 마음은 널 기다리고 있어
僕の気持ちは君を待っている

 

하지만 넌 오늘도 내게 없는 것 같아
だけど君は今日も僕のところにいないみたい

앞만 봐 오직 너만을 향해 달려가고 있어
前だけを見て ただ君に向かってだけ走っている

 

가끔 쓰러져도 돼 I never give up
時々転んでもいい I never give up

 

나를 잡아줘 나의 날개가 되어 뛰자 하늘 위로
僕を掴んでよ 僕の翼になって走ろう 空の上へ

 

절대 포기 못 해
絶対に諦められない

 

We’re going all the way
This must be crazy love
This must be crazy love


혼자만의 사랑은 하기 싫어
ひとりだけの恋はしたくない

 

This is crazy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