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음(MMM) / 트레저(TREASURE)

Mmm Mmm Mmm
Let me treasure you
treasure you treasure you
깜짝이야

びっくりした


너를 보면 입이 벌어져 활짝

君を見ると唖然とするぱっと


눈부신 빛에 눈이 멀어 내 팔자

眩しい光に目が眩む 僕の運


또 네 생각을 하고 있지 매일 밤

また君のことを考えている毎晩


천국의 향기를 맡아 날아올라

天国の香りを嗅いで飛び立つ


모든 게 완벽한 오늘이 바로 D-day

全てが完璧な今日がまさに D-day


둘만의 비밀을 만들어보자 My babe

二人だけの秘密を作ってみよう My babe


자연스레 난 널 리드하는 리더가 돼

自然に僕は君をリードするリーダーになる


사실은 널 보면 떨려

実は君を見ると震える


긴장해 날 굳어 버리게

緊張する 僕を


만드는 메두사

固まらせるメデューサ


너만 보면 놀라 감탄해

君だけ見ると驚く感嘆する


너의 곁으로 어디든 달려가

君のそばへ どこへだって走っていく


Runnin’ runnin’ runnin’
그래 나야

そう僕だ


겁먹을 필요 없잖아 내 손 잡아

怖がる必要はないよ 僕の手を握って


무조건 날 믿어

絶対に僕を信じて


You know what I’m sayin’
그래 지금 그 눈빛으로

そう今のその視線で


나를 쳐다볼 때

僕を見つめる時


터질 것 같아 너 때매 Mmm

張り裂けそう君のせいで Mmm


지금 내 심장이 Mmm

今僕の心臓が Mmm


미친 것 같아 Mmm

おかしくなりそう Mmm


Let me treasure you treasure you
터질 것 같아 너 때매 Mmm

張り裂けそう君のせいで Mmm


위험해 지금 Mmm

危険だ今 Mmm


비상사태 Mmm

非常事態 Mmm


Let me treasure you treasure you
터질 것 같아 너 때매

張り裂けそう君のせいで


널 좀 더 원해 애원해

君を求めている


Want some more
Yeah 넌 내 무릎이

Yeah 君は僕の膝が


땅에 닿게 만들어 유일해

地に届かせる唯一の存在


이 한 몸 바치고픈 여왕이야

この身を捧げたい女王さ


넌 마치 명작 같아

君はまるで名作のよう


필터 따윈 필요 없지

フィルターなんて必要ない


억 소리가 나와 그 값은 감정 불가

音がする 僕とその価値は鑑定不可


너만 보면 놀라 감탄해

君だけ見ると驚く 感嘆する


너의 곁으로 어디든 달려가

君のそばへ どこへだって走っていく


Runnin’ runnin’ runnin’
그래 나야

そう僕さ


겁먹을 필요 없잖아 내 손 잡아

怖がる必要はないよ 僕の手を握って


무조건 날 믿어

絶対に僕を信じて


You know what I’m sayin’
그래 지금 그 눈빛으로

そう今のその視線で


나를 쳐다볼 때

僕を見つめる時


터질 것 같아 너 때매 Mmm

張り裂けそう君のせいで Mmm


지금 내 심장이 Mmm

今僕の心臓が Mmm


미친 것 같아 Mmm

おかしくなりそう Mmm


Let me treasure you treasure you
터질 것 같아 너 때매 Mmm

張り裂けそう君のせいで Mmm


위험해 지금 Mmm

危険だ今 Mmm


비상사태 Mmm

非常事態 Mmm


Let me treasure you treasure you
너의 그 미소로

君のその笑顔で


내 깊은 한숨을 날려줘

僕の深いため息を吹き飛ばしてよ


지금 이 느낌이

今この感じが


저 하늘에 닿을 때까지

あの空に届く時まで


조금 더 높은 곳

もう少し高いところ


구름 위를 걷고 싶어

空の上を歩きたい


너를 볼 때마다

君を見るたびに


꿈에서 깨고 싶지 않아

夢から覚めたくない


다른 여잔 쳐다도 안 봐 난

他の女は見もしない僕は


내겐 오직 여잔 너 하나야

僕にはただ 女は君一人さ


앞만 보며 뛰는 경주마 난

前だけ見ながら走る競走馬 僕は


너만 보면 내 심장이

君だけ見ると僕の心臓が


파파 파파파 파파 파파파 FIRE
내겐 오직 여잔 너 하나야

僕にはただ 女は君一人さ


불끈불끈 타오르는 내 맘

メラメラ燃え上がる僕の気持ち


너만 보면 내 심장이

君だけ見ると僕の心臓が


파파 파파파 파파 파파파 F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