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닥터베베(Dr.BeBe) / 펜타곤(PENTAGON・ペンタゴン)

Love, Fall, Hurt and Crazy

 

쉿 그래 옳지

シッ そう正しい


들었다 놨다 고운 너의 눈빛

弄ぶ綺麗な君の視線


Gratatata 이미 나를 Catch

Gratatata もう僕を Catch


부를 듯 말 듯 Baby 날 흔드는 몸짓

呼びそうで呼ばない Baby 僕を揺らすしぐさ

 

사라져 버리지 마 떠나지 마

消えないで  離れないで

 

달이 부서지는 밤 뼈아픈 맘

月が砕けた夜  苦痛な心


날 두고 떠나간 다음

僕を置いて立ち去った次

 

그렇게 넌 쉽게 날 지나듯 잊겠지

そうやって君は簡単に僕を過ぎ去るように忘れるんでしょ


내가 이렇게 아픈데도

僕がこんなに辛くても

 

어떡해 어쩌면 좋아 내가 이렇게 아픈데

どうすればいいんだ  僕がこんなに傷ついてるのに


나를 치료해줄 유일한 너야 나에게 돌아와 줘

僕を治療してくれる唯一の君よ  僕のところに戻ってきてくれ

 

Hey Dr. 베베 (죽어도 좋아)

Hey Dr. BeBe (死んでもいい)


너만 있다면 베베 (미쳐도 좋아)

君だけがいれば(狂ってもいい)


너란 벽에 갇혀 몸부림쳐 상처 나도

君という壁に閉じ込められてもがいて傷ついても


벗어날 수 없는 울림

抜け出せない響き

 

Love, Fall, Hurt and Crazy 다시 또

Love, Fall, Hurt and Crazy また


Love, Fall, Hurt and Crazy 사랑은

Love, Fall, Hurt and Crazy 愛は


Love, Fall, Hurt and Crazy Hey Dr. 베베

Love, Fall, Hurt and Crazy Hey Dr. BeBe

 

구해줘 베베

助けてよ BeBe

 

우주 같은 무한의 꿈 들린듯해 너의 부름

宇宙みたいな無限の夢  聞こえたような君の呼び声


But it's not true


내가 왜 이리 지독해져 있을까

僕がなぜこんなにひどくなっているのか


필요해 네가 치료해줘 닥터

必要なんだ君が  治療してよドクター


사랑 주고 악쓰고 병 주고 약 주고 미치고 그렇다

愛して喚いて病を与えて薬を与えて狂ってこうだ

 

어떡해 어쩌면 좋아 내가 이렇게 아픈데

どうすればいいんだ  僕がこんなに傷ついているのに


나를 구원해줄 유일한 너야 나에게 돌아와 줘

僕を助けてくれる唯一の君よ  僕のところに戻ってきてくれ

 

Hey Dr. 베베 (죽어도 좋아)

Hey Dr. BeBe (死んでもいい)


너만 있다면 베베 (미쳐도 좋아)

君だけがいれば(狂ってもいい)


너란 벽에 갇혀 몸부림쳐 상처 나도

君という壁に閉じ込められてもがいて傷ついても


벗어날 수 없는 울림

抜け出せない響き

 

Love, Fall, Hurt and Crazy 다시 또

Love, Fall, Hurt and Crazy また


Love, Fall, Hurt and Crazy 사랑은

Love, Fall, Hurt and Crazy 愛は


Love, Fall, Hurt and Crazy Hey Dr. 베베

Love, Fall, Hurt and Crazy Hey Dr. BeBe

 

구해줘 베베

助けてよ BeBe

 

(Please, with me)


그림 같은 구름 푸른 꿈의 부름

絵のような雲 青い夢の呼びかけ


(Stay with me)


어둠 속에 숨은 널 위한 멜로디

暗闇の中に隠れた君のためのメロディー

 

Yo 변명은 마 Yeah 바람 부는 탓에

Yo 言い訳しないで Yeah 風が吹くせいで


너에 대한 향수가 점점 짙어져 미치고 그렇다

君への郷愁がだんだん濃くなって狂ってこうだ


Oh 네가 나를 부를 때 깨어나

Oh 君が僕を呼ぶ時目覚める

 

Hey Dr. 베베 (죽어도 좋아)

Hey Dr. BeBe (死んでもいい)


너만 있다면 베베 (미쳐도 좋아)

君だけいれば(狂ってもいい)


너란 벽에 갇혀 몸부림쳐 상처 나도

君という壁に閉じ込められてもがいて傷ついても


벗어날 수 없는 울림

抜け出せない響き

 

Love, Fall, Hurt and Crazy 다시 또

Love, Fall, Hurt and Crazy また


Love, Fall, Hurt and Crazy 사랑은

Love, Fall, Hurt and Crazy 愛は


Love, Fall, Hurt and Crazy Hey Dr. 베베

Love, Fall, Hurt and Crazy Hey Dr. BeBe


구해줘 베베 

助けてよ Be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