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MYSTERY CIRCLE / BDC(비디씨)

짙어진 너의 sign

濃くなった君の sign


빛춰 대 너의 light

明るすぎる君のlight


빚어낸 섬광

作り出した閃光


뒤섞인 you and I

混ざり合った you and I


짙어진 너의 sign

濃くなった君の sign


빛춰 대 너의 light 

明るすぎる君の light


빚어낸 섬광

作り出した閃光


뒤섞인 you and I

混ざり合った you and I


빠르게 날 파고들어 straight up

上手く僕に入り込んでくる straight up


머릿속엔 어질러진 my canvas

頭の中にはふらふらした my canvas


수억 개의 색으로 된 chaos

数億色の色からなる chaos


Circles in my days


밤사이 더 짙어진 patterns

夜の間により濃くなる patterns


알아채지 못하게

悟ることのできないように


아찔하게 나를 가득 채워

ふらっと僕をいっぱいに満たして


Get out my zone 넌

Get out my zone 君は


내게 숨어들어 널 그려

僕に隠れる 君を描く


Round 새겨 넣어 twenty four

Rouem 心に刻んでおく twenty four


Round 끝없이 선명해져

Round 果てしなく鮮明に


Round 의심들을 짓밟고서

Round 疑いを踏みにじってこそ


점점 더 번지는 blaze

だんだんと広がる blaze


Everyday you're drawing on my days
You're drawing on my page


몰아쳐 더 크게

もっと大きく吹く


Who gon' stop this


날 집어삼켜 매일

毎日僕を飲み込む


Look


흩어지는 점 이어지는 선

散らばる点 繋がる線


퍼지는 range 커지는 원

広がる range 大きくなる円


날 어지럽혀 paint it paint that

僕を乱す paint it paint that


너의 걸음걸이가 날 diggin’

君の足取りが僕を diggin’


눈 감아도 보이는 원인 원인

目を閉じても見える原因


틈처럼 좁아지는 거리 거리

隙間のように狭くなる道


까맣게 칠해져 warning warning

黒く塗り潰す warning warning


내 안을 각인해 영원히 원히

僕の中を刻印して永遠に


벼랑 끝에 날 몰아세워

崖の端に僕を追いやって


도망치지 못하게

逃げることができないように


피할 수 없게 스며드는 궤적

避けられないように残った軌跡


Get out my zone 넌

Get out my zone 君は


내게 숨어들어 널 그려

僕に隠れる 君を描く


Round 새겨 넣어 twenty four

Round 心に刻んでおく twenty four


Round 끝없이 선명해져

Round 果てしなく鮮明に


Round 의심들을 짓밟고서

Round 疑いを踏みにじってこそ


점점 더 번지는 blaze

だんだんと広がる blaze


Everyday you're drawing on my days
You're drawing on my page


몰아쳐 더 크게

もっと大きく吹く


Who gon' stop this


날 집어삼켜 매일

毎日僕を飲み込む


You're taking over me again


중독돼 버린

中毒になってしまった


아름다운 nightmare

美しい nightmare


더 쏟아져 내려서

もっと降り注いで


영원토록 내 모든 날을

僕の全ての日々を永遠に


깊게 물들여 줘

深く染めてよ


내게 숨어들어 널 그려

僕に隠れる 君を描く


처절히 무너트려

ひどく崩れる


Round 새겨 넣어 twenty four

Round 心に刻んでおく twenty four


Round 끝없이 선명해져

Round 果てしなく鮮明に


Round 의심들을 짓밟고서

Round 疑いを踏みにじってこそ


점점 더 번지는 blaze

だんだんと広がる blaze


Everyday you're drawing on my days
You're drawing on my page


몰아쳐 더 크게

もっと大きく吹く


Who gon' stop this


날 집어삼켜 매일

毎日僕を飲み込む


짙어진 너의 sign

濃くなった君の sign


빛춰 대 너의 light

明るすぎる君の light


빚어낸 섬광

作り出した閃光


뒤섞인 you and I

混ざり合った you and I


짙어진 너의 sign

濃くなった君の sign


빛춰 대 너의 light

明るすぎる君の light


빚어낸 섬광

作り出した閃光


뒤섞인 you and I

混ざり合った you and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