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White Light / 위아이(WEi・ウィアイ)

아득히 번진 어둠

広く広がった暗闇


홀로 머물던 공간

一人で佇んでいた空間


꿈처럼 날 찾아온 너 Uh Uh

夢のように僕のところへ訪れた君 Uh Uh


오래 기다려 왔던

長く待ち続けた


짙은 운명을 느껴

強い運命を感じる


너를 만나

君に出会って


다시 깨어난 My World

また目覚めた My World


지금 이 순간 아름다워

今この瞬間の美しい


내 우주를 선물 할래

僕の宇宙を贈るよ


어둠 속에서 닿기를

暗闇の中で届くように


널 향해서 난 빛을 낼 거야

君に向けて僕は輝くよ


감은 눈을 떠봐

閉じた目を開けてみて


온전히 날 믿어봐

完全に僕を信じてみて


영원을 그리듯 비출 테니까

永遠を描いたように照らすから


투명하게 너를 안을게

透明に君を抱きしめるよ


그저 내게 문을 열어

ただ僕に心を開いて


쏟아지는 White Light

降り注ぐ White Light


난 모든 맘을 담아

僕は気持ち全てを込めて


다 너를 향해 건네고 싶어

全部君に向けて伝えたい


새하얗게 눈부신 World

真っ白に眩しい World


All Day 말하고 싶어

All Day 伝えたい


Always 내 꿈은 너야

Always 僕の夢は君さ


My Dream 찬란히 펼쳐

My Dream 輝いて広げる


My Dream 널 위해 주고 싶어

My Dream 君のために捧げたい


널 위해 주고 싶어 내 모든 걸 모든 걸

君のために捧げたい 僕の全てを


떨어지는 별들은 다 너의 것 너의 것

沈んでいく星々は全部君のもの


내 오른손과 너의 왼손이 하나가 될 때

僕の右手と君の左手が一つになる時


주변의 잡음은 모두 다 꺼졌네

周りの雑音は全部無くなったね


All Of These Lights


비춰 우릴

僕たちを照らす


보이지 않는 내일

見えない明日


널 위해 비출게 비출게

君のために照らすよ


시간을 걷어내

時間を取っ払って


미래를 가져올게 가져올게

未来を持ってくるよ


겁 없이 걸어 갈래

怖がらずに歩いていくよ


더 밝은 빛을 또 찾아 갈래 White Light

より明るい光をまた探していくよ White Light

 

넌 나의 도착지

君は僕の到着地


저 별의 끝까지

あの星の果てまで


지금 이 순간 아름다워

今この瞬間の美しい


내 우주를 선물 할래

僕の宇宙を贈るよ


어둠 속에서 닿기를

暗闇の中で届くように


널 향해서 난 빛을 낼 거야

君に向けて僕は輝くよ


감은 눈을 떠봐

閉じた目を開けてみて


온전히 날 믿어봐

完全に僕を信じてみて


영원을 그리듯 비출 테니까

永遠を描いたように照らすから


투명하게 너를 안을게

透明に君を抱きしめるよ


그저 내게 문을 열어

ただ僕に心を開いて


쏟아지는 White Light

降り注ぐ White Light


난 모든 맘을 담아

僕は気持ち全てを込める


다 너를 향해 건네고 싶어

全部君に向けて伝えたい


새하얗게 눈부신 World

真っ白に眩しい World


All Day 말하고 싶어

All Day 伝えたい


Always 내 꿈은 너야

Always 僕の夢は君さ


My Dream 찬란히 펼쳐

My Dream 輝いて広げる


My Dream 널 위해 주고 싶어

My Dream 君のために捧げたい


두 눈을 맞춰 마주한 기적

目を合わせて 向かい合った奇跡


우리만의 세계 속에 빠져가

僕たちだけの世界の中に落ちていく


너의 눈의 빠져 들래 들래

君の目に落ちていく


걱정들은 뒤에 둘래 둘래

心配は置いておくよ


선명히 지켜봐 줘

鮮明に見守ってて


끝없이 빛날 너와 나

果てしなく輝く君と僕


쏟아지는 White Light

降り注ぐ White Light


난 모든 맘을 담아

僕は気持ち全てを込める


다 너를 향해 건네고 싶어

全部君に向けて伝えたい


새하얗게 눈부신 World

真っ白に眩しい World


All Day 말하고 싶어

All Day 伝えたい


Always 내 꿈은 너야

Always 僕の夢は君さ


My Dream 찬란히 펼쳐

My Dream 輝きながら広げる


My Dream 널 위해 주고 싶어

My Dream 君のために捧げた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