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MOONLIGHT / 비디씨(BDC)

다른 눈을 떠 식어 버린

違う目を開く 冷えてしまった 


그때의 눈빛 뒤로

あの時の視線の先に 


꺼진 불을 켜 바래져 버린

消えてしまった火をつける 色褪せてしまった


푸른 하늘 위로

青い空の上へ


내 숨을 가져 넌 아름다워

僕の君は美しい


데리고 가줘 날 다른 차원

僕を違う次元へ連れて行ってよ


잠들어 쓰러진 내 감정을 깨워

眠りについてしまった僕の感情を起こして


간절히 원했어 넌 놀라워

切実に願った 君は素晴らしい


단어로 담기엔 넌 아까워

単語で君を表すことはできない


어둠을 지우고 여기 나를 채워

暗闇をなくしてここで僕を満たす


다시 하나의 눈을 뜰 때

また一つの目を開ける時


쏟아지는 너를 맞이해

降り注ぐ君を迎える


선명하게 파고드는 감정

鮮明に食い入る感情


너로 가득 차올라

君でいっぱいに満たす


Your light 다시 날 춤추게 해

Your light また僕を踊らせる


날 비추는 moon moon moon

僕を照らす moon moon moon


Your light 날 더 욕심나게 해

Your light 僕を欲張りにする


네 품에 나를 담아 줘

君の胸に僕を込めてよ


I’m in the moonlight
I’m in the moonlight


풀어지는 lime 빛의 오늘 밤

解けていく lime 光の今夜


도망칠 수 없어 빛을 따라가 yeah

逃げられない 光についていく yeah


내 눈을 보고서 tell me

僕の目を見て tell me


함께해 마지막 페이지

最後のページを一緒に


더 멀리 더 넓게 비추는

もっと遠く広く照らす


너라는 존재는 나의 기쁨 now

君という存在は僕の嬉しさ now


다시 하나의 눈을 뜰 때

また一つの目を開ける時


쏟아지는 너를 맞이해

降り注ぐ君を迎える


선명하게 파고드는 감정

鮮明に食い入る感情


완벽해진 우릴 봐

完璧になった僕たちをみて


Your light 다시 날 춤추게 해

Your light また僕を踊らせる


날 비추는 moon moon moon

僕を照らす moon moon moon


Your light 날 더 욕심나게 해

Your light 僕をもっと欲張りにする


네 품에 나를 담아 줘

君の胸に僕を込めてよ


달콤한 빛을 뿌려

甘い光を撒く


빛의 온기를 따라가

光の温もりについていく


우린 이 땅 위로 떨어져

僕たちはこの地に落ちて


품 안 가득히 난 널 맞이해 난

胸いっぱいに僕は君を迎える


Your light 다시 날 춤추게 해

Your light また僕を踊らせる


날 비추는 moon moon moon

僕を照らす moon moon moon


Your light 날 더 욕심나게 해

Your light 僕をもっと欲張りにして


네 품에 나를 담아 줘

君の胸に僕を込めてよ


I’m in the moonlight
I’m a make you mood right girl
I’m in the moonlight
Something in your eyes
I’m in the moonlight
I’m in the moonlight
Dancing in the d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