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신기루(MIRAGE) / 비디씨(BDC)

때론 말도 안 되는 이야기들로

時にはありえない話で


난 꿈을 꾸고 눈을 뜨지

僕は夢を見て目を開く


손에 잡히지 않는 환상처럼

掴めない幻想のように


또 흩어지듯 사라지는 신기루

また散るように消える蜃気楼


I don't know babe 기억 속에

I don't know babe 記憶の中に


잊혀진 paradise 낙원을 찾아

忘れられた paradise 楽園を探して


There's no way 놓치기 전에

There's no way 逃す前に


네 손을 잡아야만 해

君の手を掴まないと


좀 더 뜨겁게 날 안아 줘

もう少し熱く僕を抱きしめてよ


널 느낄 수 있게

君を感じられるように


가까워질수록 넌 멀어져

近づくほど君は遠ざかる


이젠 널 보여줄래 oh no

もう君を見せてよ oh no


I can feel it 넌 날 움직이게 해

I can feel it 君は僕を動かす


믿을 수 없겠지만

信じられないだろうけど


다른 공간 속에

違う空間の中で


우린 서로를 끌어당기는걸

僕たちはお互いを引き寄せるんだ


Can you feel me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너는 거친 사막 속의 빛

君は荒い砂漠の中の光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아름다운 신기루

美しい蜃気楼


끝이 없는 사막 속 부는 거친 바람도

果てしない砂漠の中で吹く荒れた風も


I don’t care


멈출 수가 없는 마라톤

止まれないマラソン


Everyday 두 눈앞엔 same thing

Everyday 目の前に same thing


잡힐 듯 잡히지 않아

掴めそうで掴めない


꿈속의 paradise

夢の中の paradise


모래 위로 난 없는 길도

砂の上へ僕はない道も


있게 만들어 새로운 시도

作ってゆく 新しい試み


펼쳐 지도 남겨 기록을

広げる地図 記録を残して


우리가 써 나아가는 기적

僕たちが書き連ねてゆく奇跡 


여정의 마지막 끝에 

旅路の最後に 


나 널 만나기 위해

僕は君に出会うために


네게로 휘어진 빛을 따라가

君へ向かう曲がった光へついて行く


좀 더 선명히 나타나 줘

もう少し鮮明に現れてよ


널 믿을 수 있게

君を信じられるように


가까워질수록 넌 멀어져

近づくほど君は遠ざかる


이젠 널 보여줄래 oh no

もう君を見せてくれよ oh no


I can feel it 넌 날 움직이게 해

I can feel it 君は僕を動かす


믿을 수 없겠지만

信じられないだろうけど


다른 공간 속에

違う空間の中に


우린 서로를 끌어당기는걸

僕たちはお互いを引き寄せるんだ


Can you feel me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너는 거친 사막 속의 빛

君は荒い砂漠の中の光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아름다운 신기루

美しい蜃気楼


내 눈앞에 없어도

僕の目の前にはなくても


존재하는 걸 알아

あると知っている


단지 눈을 뜨면 사라져 버릴

ただ目を開けると消えてしまう


실낱같은 꿈은 아냐

かすかな夢ではない


더 머물러 줘

もっとそばにいてよ


나와 같은 곳에

僕と同じ場所に


네게 가까이 갈 수 있게

君に近づけるように


손 뻗어줄래 oh

手を伸ばしてあげるよ oh


I can feel it 넌 날 움직이게 해

I can feel it 君は僕を動かす


믿을 수 없겠지만

信じられないだろうけど


다른 공간 속에

違う空間の中に


우린 서로를 끌어당기는걸

僕たちはお互いを引き寄せるんだ


Can you feel me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너는 거친 사막 속의 빛

君は荒い砂漠の中の光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아름다운 신기루

美しい蜃気楼


아름다운 신기루

美しい蜃気楼


아름다운 신기루

美しい蜃気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