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Waitin' / 위아이(WEi・ウィアイ)

Ay 필요해 갈증없는 Love

Ay 必要だ 乾きのない Love


Where 난 Yeah 어디서든 너를

Where 僕は Yeah どこだって君を


Want It Love It


Thinkin' About You 난

Thinkin' About You 僕は


준비돼 있어 널 향한 True Love

準備できている 君に向けた True Love


넌 그대로 있어줘

君はそのままでいて


그래 그렇게 묻진 말아줘

そうそうやって尋ねないで


하얗게 타버린 이 밤이 끝나기 전에 날

白く燃えてしまったこの夜が終わる前に僕を


Just Take A Ride Yeah


거짓말 같은 This View

嘘のような This View


숨이 멎을 듯한 Mood

息が止まりそうな Mood


가까이 더 다가가

もっと側へ近づく


자세히 날 볼 수 있도록

よく僕を見ることができるように


흐린 공간 속 너와 나

曇った空間の中 君と僕


짙게 배일 듯한 네 숨결

濃く染みつきそうな君の息遣い


더 선명하게 날 Oh Oh Oh

もっと鮮明に僕を Oh Oh Oh


깊게 나를 바라볼 때

深く僕を見つめる時


그 아찔함이 좋아 난

僕はその刺激が好き


How You Like That


더 크게 날 불러줘

もっと大きく僕を呼んでよ


Wait A Minute Girl
Waitin’ Waitin’ Waitin’ Ay


위험해 난 Runaway

僕は危険 Runaway


Waiting Waiting Waiting Ay
You Can’t Stop Me Runaway
I Will Keep You Moving On


미쳐 Can't Stand The Night

たまらない Can't Stand The Night


멈출 수 없는 이 끌림

止められない惹かれる気持ち


Woo You Can’t Stop Me Runaway


어둠 속에 Twilight

暗闇の中で Twilight


넌 빛나 Beautiful Light

君は輝く Beautiful Light


빨간 내 맘은 불타올라 Yeah Yeah

赤い僕の心は燃え上がる Yeah Yeah


Your Time Is Over And My Turn
Ah Yeah Woo Our Secret


감당못할 너와 나 So Free

乗り切れない君と僕 So Free


아낌없이 줄게 Love 단 둘이

惜しみなくあげるよ Love 二人きりで


가는거야 Wherever I Follow You

行くのさ Wherever l Follow You


흐린 공간 속 너와 나

曇った空間の中 君と僕


짙게 배일 듯한 네 숨결

濃く染みつきそうな君の息遣い


더 선명하게 날 Oh Oh Oh

もっと鮮明に僕を Oh Oh Oh


깊게 나를 바라볼 때

深く君を見つめる時


그 아찔함이 좋아 난

その刺激が僕は好き


How You Like That


더 크게 날 불러줘

もっと大きく僕を呼んでよ


Wait A Minute Girl
Waitin’ Waitin’ Waitin’ Ay


위험해 난 Runaway

僕は危険 Runaway


Waiting Waiting Waiting Ay
You Can’t Stop Me Runaway
I Will Keep You Moving On


미쳐 Can't Stand The Night

たまらない Can't Stand The Night


멈출 수 없는 이 끌림

止められないこの惹かれる気持ち


Woo You Can’t Stop Me Runaway


그 어떤 누구도

その誰も


우릴 멈출 순 없어

僕たちを止められない


너만이 열 수 있어

君だけが開けられる


감춰진 공간 속에 잠든 날 깨운 널

隠されてた空間の中で眠った僕を起こす君


용서 할 수 없어 Like That

許せない Like That


I Like That Like It Like It
I Will Keep You Moving On


미쳐 Can't Stand The Night

たまらない Can't Stand The Night


멈출 수 없는 이 끌림

止められないこの惹かれる気持ち


Ay You Can’t Stop Me Runaway
Waitin’ Waitin’ Waitin’ Ay


위험해 난 Runaway

僕は危険 Runaway


Waiting Waiting Waiting Ay
You Can’t Stop Me Runaway
I Will Keep You Moving On


미쳐 Can't Stand The Night

たまらない Can't Stand The Night


멈출 수 없는 이 끌림

止められないこの惹かれる気持ち


Woo You Can’t Stop Me Runaway
I Will Keep You Moving On


미쳐 Can't Stand The Night

たまらない Can't Stand The Night


멈출 수 없는 이 끌림

止められないこの惹かれる気持ち


Woo You Can’t Stop Me Runa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