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Ocean / 위아이(WEi・ウィアイ)

뜨거운 Sunlight O Eh O

熱い Sunlight O Eh O


반짝여 눈이 눈이 눈이 눈이 부시게

眩しげに輝く


널 비춘 Spotlight O O Eh O

君を照らす Spotlight O O Eh O


내 눈에 담아 담아 담아 Girl

僕の目に入れる Girl


I'm Diving Into You


너라는 환상 속에 펼쳐진 Paradise

君という幻想の中に広がる Paradise


Ocean Ocean Ocean ya


넌 마치 도시 속에 피어난 에델바이스

君はまるで都市の中に咲いたエーデルワイス


밀려오는 시원한 느낌처럼

押し寄せる涼しげさのように


너의 미소가 All Right

君の笑顔が All Right


넌 나만 아는 Blue Ocean

君は僕だけが知る Blue Ocean


그래 그래 다 All Right

そう全部 All Right


저 파란색 하늘이 너에게 Baby

あの青い空が君に Baby


담겨있어 이 느낌은 이 느낌은

込められている この感じは


Dip Into The Ocean


저 태양 아래 너에게로 Diving Ya

あの太陽の下 君に Diving Ya


그래 난 Falling

そう僕は Falling


Into The Ocean


날 끌어당기는 너에게 Diving

僕を引き寄せる君に Diving


너를 따라서

君に続いて


Dip Into The Ocean
Oh My Oh My Oh My Ocean
Dip Into The Ocean
Oh My Oh My Oh My Ocean


뛰어들어 너에게로 너에게로

君に飛び込む


Dip Into The Ocean
You are my ocean O Eh O
Want It Your Love


말곤 필요없어

他は何もいらない


고집스러운 장난까지도

意地っ張りな冗談までも


All 네가 나의 오션 뷰

All 君が僕のオーシャンビュー


이 기분 마치 O O Eh O O

この気分はまるで O O Eh O O


헤어날 수 없어 Baby

抜け出せない Baby


빠져들게 돼 Dip In

落ちていくようにさせる Dip In


Wave


빠져들게 되거나 또 바라보게 돼

落ちていくようにあるいは見つめさせる


Huh 막힘없이

Huh 次から次へと


어디든 휙 따라가게 돼

どこだってついて来させる


날아 넌 나랑 내 바람

君は僕と飛ぶ 僕の風


You're My
Ocean Ocean Ocean ya


밀려온 파도랑 술래잡기 해

押し寄せる波と鬼ごっこする


젖으면 잠깐 쉬었다 가면 돼

濡れたら少し休んでいけばいい


시원한 바람도 Feel Good

涼しい風も Feel Good


밀려오는 시원한 느낌처럼

押し寄せる涼しげさのように


너의 미소가 All Right

君の笑顔が All Right


넌 나만 아는 Blue Ocean

君は僕だけが知る Blue Ocean


그래 그래 다 All Right

そう全部 All Right


날 부르는 모든 게 너에게 Baby

僕を呼ぶ全てが君に Baby


담겨있어 이 느낌은 이 느낌은

込められている この感じは


Dip Into The Ocean


저 태양 아래 너에게로 Diving Ya

あの太陽の下 君に Diving Ya


그래 난 Falling

そう僕は Falling


Into The Ocean


날 끌어당기는 너에게 Diving

僕を引き寄せる君に Divung


너를 따라서

君に続いて


오 지금 이 시간을 너에게

今この時間を君に


나의 모든 걸 다 줄게 For You

僕の全てを全部あげるよ For You


내 모든 걸 너에게 바쳐 My Ocean

僕の全てを君に捧げる My Ocean

 


I'll Get It For You 다 널 위한 모션

I'll Get It For You 全部僕のためのモーション


걱정은 멀리 저 멀리

心配は遠くへ


날 끌어 당기는 너에게 Dive

僕を引き寄せる君に Dive


My Life Is For You

My Life Is For You


넌 나의 Ocean

君は僕の Ocean


저 태양 아래 너에게로 Diving Ya

あの太陽の下 君に Diving Ya


그래 난 Falling

そう僕は Falling


Into The Ocean


날 끌어당기는 너에게 Diving

僕を引き寄せる君に Diving


너를 따라서

君に続いて


Dip Into The Ocean
Oh My Oh My Oh My Ocean
Dip Into The Ocean
Oh My Oh My Oh My Ocean


뛰어들어 너에게로 너에게로

君に飛び込む


Dip Into The Oc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