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데이지(Daisy) / 펜타곤(PENTAGON・ペンタゴン)

거짓말 같은 밤 거지 같은 기억

嘘みたいな夜  最悪な記憶


이젠 다시 돌아가고 싶지 않아

もう二度と戻りたくない


사랑은 Burning 모두 다 Burning

愛は Burning 全て Burning


기억들 다 Burning

記憶を全て Burning


Oh 아주아주 오래오래

Oh すごくずっと


멀리멀리 떠나가길 바라 떠나가지 마

遠く離れることを願う   行かないで


Oh 아주아주 오래오래

Oh  すごくずっと


나의 곁을 그리워하길 바라

僕のそばを恋しがりますように


자비 따윈 없어 No mercy  

慈悲なんてない No mercy


내 맘은 Privacy

僕の気持ちは Privacy


네가 뭘 하든 간에 아무 상관없고

君が何をしようとなんの関係もないし


그냥 불행하길 바라 I hope

ただ不幸でありますように I hope


내 꿈속의 한 송이의 데이지

僕の夢の中の一輪のデイジー


난 그 사랑에 데이지

僕はその愛にやけどして


너 하나 없을 뿐인데 미칠 것 같아

君がいないだけなのにおかしくなりそう


새하얀 꽃잎의 데이지

真っ白な花びらのデイジー


그 속에서 난 또 Crazy

その中で僕はまた Crazy


얼간이처럼 너를 죽도록 너를

愚か者のように君を死ぬほど


사랑했는데 고작 이게 뭐야

愛していたのにせいぜいこれは何だ


거짓말 다 거짓말 거짓말이야

嘘  全部  嘘  嘘さ


거짓말 다 거짓말 거짓말이야

嘘  全部  嘘  嘘さ


거짓말 다 거짓말 거짓말이야

嘘  全部  嘘  嘘さ


거짓 사랑에 데이지

嘘の愛にやけどする


미안해 밤이 늦었어 Eh-oh

ごめんね夜遅くに  Eh-oh


못다 한 말들이 있어서 왔네요

言えなかった言葉があって来たんだ


맨정신은 아냐 기억이 가물가물해

正気じゃないよ記憶があやふや


내 맘은 맘은 왜 자꾸 머뭇머뭇해

僕の気持ちはどうして何度も躊躇うのか


차가워진 너의 눈빛 바래진 붉은빛에

冷たくなった君の視線  色褪せた赤い光に


네가 뭐라든 간에 아무 상관없고

君が何をしようとなんの関係もないし


정말 불행하길 바라

本当に不幸でありますように


내 꿈속의 한 송이의 데이지

僕の夢の中の一輪のデイジー


난 그 사랑에 데이지

僕はその愛にやけどして


너 하나 없을 뿐인데 미칠 것 같아

君がいないだけなのにおかしくなりそう


새하얀 꽃잎의 데이지

真っ白な花びらのデイジー


그 속에서 난 또 Crazy

その中で僕はまた Crazy


얼간이처럼 너를 죽도록 너를

愚か者のように君を死ぬほど


사랑했는데 고작 이게 뭐야

愛していたのにせいぜいこれは何だ


거짓말 다 거짓말 거짓말이야

嘘 全部  嘘  嘘さ


거짓말 다 거짓말 거짓말이야

嘘  全部  嘘  嘘さ


거짓말 다 거짓말 거짓말이야

嘘  全部  嘘  嘘さ


거짓 사랑에 데이지

嘘の愛にやけどするんだ


거짓말에 눈물짓는 사랑

嘘に涙を浮かべる愛


구슬피 우는 파랑새야 멀리 날아가

物悲しく泣く青い鳥よ  遠く飛んで行け


거짓말에 눈물짓는 사람

嘘に涙を浮かべる人


거지 같아도 난 그냥 살아

最悪みたいでも僕はただ生きる


넌 밝은 빛을 띄는 해

君は明るい光をつける陽


그대여 결국엔 행복해야 돼

君よ 結局は幸せにならないといけない


새하얀 꽃잎의 데이지

真っ白な花びらのデイジー


이젠 그만 Don’t hate me

もうやめて Don't hate me


얼간이처럼 너를 죽도록 너를

愚か者のように君を死ぬほど


사랑할 수 있기에 행복했다

愛せることに幸せだ


가지 마 너 가지 마 가지 말아

行かないで  君  行かないで  行かないで


가지 마 너 가지 마 가지 말아

行かないで  君  行かないで  行かないで


영원한 나의 데이지

永遠の僕のデイジ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