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CHEMICAL / 비디씨(BDC)

내 맘속엔 너 말고는 없어

僕の心の中に君以外はいない


빛과 우주 너와 나만 있어 babe

光と宇宙 君と僕だけがいる babe


우린 태어난 순간부터

僕たちは生まれた瞬間から


가는 끈으로 이어져 있어 I know

細い紐で繋がっている I know


넌 나를 취하게 해

君は僕を酔わせる


Goddess


이미 다른 차원의 존재 같지

すでに異次元の存在のよう


그 누구와 비교해도

他の誰と比べても


아름다움과 특별함을 가졌어 너

美しさと特別さを持った君


불안한 나의 마음은

不安な僕の気持ちは


따뜻한 온기를 잃었지만

暖かい温もりを失ったけれど


서롤 바라보는 눈빛

お互いを見つめる視線


꿈처럼 선명해진 그 순간 너와 나

夢のように鮮明になったその瞬間君と僕


비로소 완성되는

初めて完成する


Chemical che chemical

Chemical che chemical

Chemical che chemical

Chemical che chemical

She took my breath away


눈과 귀를 막아도

目と耳を塞いでも


서롤 느낄 수가 있어 so easy

お互いを感じられる so easy


이런 운명의 time line

こんな運命の time line


서 있는 two of us

立っている two of us


Like a magic 믿을 수 없어

Like a magic 信じられない


Ah yeah yeah yeah


태양의 핵융합 반응

太陽の核融合反応


탄생과 죽음의 반복

誕生と死の繰り返し


그 사이에 너와 내 link

その間で君と僕の link


통하지가 않지 물리학 법칙

物理学の法則は通じない


Breaking all the rules

Mix it up and vibrate

Freeze & melt hot & cold


그 모든 형태로

その全ての形態で


불안한 나의 마음에

不安な僕の気持ちに


따뜻한 너란 빛이 닿을 때

暖かい君という光が届く時


서롤 바라보는 눈빛

お互いを見つめる視線


꿈처럼 선명해진 그 순간 너와 나

夢のように鮮明になった瞬間君と僕


비로소 완성되는

初めて完成する


Chemical che chemical

Chemical che chemical

Chemical che chemical

Chemical che chemical

Chemical che chemical


뗄 수가 없어

離れられない


Chemical che chemical


마치 magnetic 처럼

まるで magnetic のように


Chemical che chemical


뒤섞여 버려

かき混ぜてしまえ


Chemical che chemical


내 맘속엔 너 말고는 없어

僕の心の中に君以外はいない


빛과 우주 너와 나만 있어 babe

光と宇宙 君と僕だけがいる babe


끊어질 수가 없어 우린

途切れることのできない僕たちは


이 시간에 끝에서라도

この時間に果てにいても


좀 다를 거야 우리 둘만의 chemistry

少しは変わるさ 僕たち二人だけの chemistry


사람들은 모르는

人々の知らない


feel yeah I like it


이 세상의 끝에서 널 기다리는 나

この世界の果てで君を待つ僕


Chemical che chemical

Chemical che chemical

Chemical che chemical

Chemical che chemical

Chemical che chemical


뗄 수가 없어

離れられない


Chemical che chemical


마치 magnetic 처럼

まるで magnetic のように


Chemical che chemical


뒤섞여 버려

かき混ぜてしまえ


Chemical che chemic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