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What You Wanted / 씨아이엑스(CIX)

푸르게

青く


발끝 아래 번지는 수면 위에 달

つま先の下で広がる水面の上の月


물 안개

水 霧


자욱하게 나를 덮어

もやもやと僕を覆う


순식간에 희미하게

一瞬で淡く


홀로 난 어둠 속을

ひとり僕は暗闇の中を


또 한없이 달려봐도

また懸命に走ってみても


저 멀리서 들려온 너

遠くから聞こえてくる君


희미한 목소리 분명히 너인 듯해

淡い声は明らかに君のよう。


Woo


짙어지는 어둠 속

深まる暗闇の中


낯선 곳에 멈춰서

見慣れない場所で止まり


Woo


온몸이 굳은 채로 여기 서있어

全身が固まったままここに立っている


너의 빛이 번져온 그 밤

君の光が広がってきたこの夜


들려줄래

聞かせて


what you wanted
what you want what
you want yeah


숨죽인 이 밤을 다 지나

静かなこの夜が過ぎ


날 부르는 소릴 따라

僕を呼ぶ声に続いて


눈을 뜬 순간 멀리

目を開けた瞬間遠くへ


나를 도망치듯 달아나 다시

僕から逃げるようにまた走り去る


너 와 나

君と僕


다시 만나는 그 순간

また出会うその瞬間


말해줄래

言ってくれ


what you wanted


희미한 저 안개 속 미로

淡いあの霧の中の迷路


끝이 없는 통로

果てしない通路


흩어짐은 no more

散らばりは no more


내게 놓인 기로

僕に置かれたことに


짙은 밤 사이의 여정은 시작돼

濃い夜の間の道のりは始まる


발을 떼 난 너를 향한 끝에 길로

足が遠のく  僕は君に向かう果ての道へ


차갑게 식어버린

冷えてしまった


심장이 다시 뛰지

心臓がまた動く


저 멀리 날 비춰주는

あの遠くで僕を照らしてくれる


그 빛에 가까이 끝을 향해서 걸어

その光の近く  果てへ向かって歩く


Woo


짙어지는 어둠 속

濃くなる暗闇の中


낯선 곳에 멈춰서

見慣れない場所に止まり


Woo


그 끝에 누가 기다리고 있을까

その果てで誰が待っているのか


너의 빛이 번져온 그 밤

君の光が広がってきたこの夜


들려줄래 what you wanted

聞かせてくれ what you wanted


what you want what you want yeah


숨죽인 이 밤을 다 지나

静かなこの夜が過ぎ


날 부르는 소릴 따라

僕を呼ぶ声に続いて


눈을 뜬 순간 멀리

目を開けた瞬間遠くへ


나를 도망치듯 달아나 다시

僕から逃げるようにまた走り去る


너 와 나

君と僕


다시 만나는 그 순간

また出会うその瞬間


말해줄래 what you wanted

言ってくれ what you wanted


눈을 감아 들려온 소리

目を閉じれば聞こえてくる音


나를 또 불러낸 소리

僕をまた呼び出す音


번져오는 그 순간 who

広がってきたその瞬間 who


다시 또 연결될 고리

また繋がった距離


더 아득해진 어둠의 끝에서 you

より遠くなった暗闇の終わりで you


yeah


더 빈틈없이 시작을 꽃피워 woo

もっと抜け目なく始まりを花咲かせて woo


Get it poppin’ Keep it comin’
Bust it open I’ll be takin’
Luceat Lux tua
Ha ha ah


눈을 뜨면 결국 난 혼자

目を開ければ結局僕は一人


촉촉하게 번진 눈가

しっとりと滲んだ目尻


남김 없이 비워진 내 맘

余すことなく空になった僕の心


들려줄래 what you wanted 

聞かせてくれ what you wanted

 

what you want what you want yeah


기나 길던 어둠이 지나

長かった暗闇が過ぎ去り


다시 쓰는 이야기엔

また書く話には


나를 불러줘 다시

僕を呼んでよまた


믿어 뗄 수 없는 우린 Destiny

信じて離れることのできない僕たちは Destiny


너와나

君と僕


다시 만나는 그 순간

また出会うその瞬間


말해줄래 what you wanted

言ってくれ what you wan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