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겨울,꽃(Winter,Flower) / 위아이(WEi・ウィアイ)

추운 새벽이 찾아오고

寒い夜明けが訪れ


오늘도 여전히 잠 못 드는

今日も相変わらず眠れない


옅은 네 목소리에

淡い君の声に


길었던 하루의 뒤척임과

長かった一日の寝返りと


나름 즐거웠던 이야기

それなりに楽しんでいた話


다음 만남 속의 설렘

次会うことに対するときめき


조금의 걱정까지

少しの心配まで


꽃이 피고 다시 지면

花が咲いてまた枯れると


겨울이 다가오듯이

冬がやってくるように


너는 당연한 듯

君は当たり前かのように


내 마음에 들어와서 꽃을 피웠어

僕の心に入ってきて花を咲かせた


참 따뜻해서 잡은 손이

すごく暖かいから小さな手が


너무나도 포근해서

あまりにもぽかぽかで


고마워요 시린 날 안아줘서

ありがとう 冷えた僕を抱きしめてくれて


잊지 않을게 널

君を忘れないよ

 

힘들었던 지난날

辛かった過去


나의 곁을 지켜준 너

僕のそばを守ってくれた君


하얀 눈이 내리는

白い雪が降る


긴 겨울 어느 날

長い冬のどこかで


널 따스하게 안아줄게요

君を暖かく抱きしめてあげるよ


나를 안아주었던

僕を抱きしめてくれた


소중한 너의 지난밤

大切な君の昨夜


한 줄기 빛이 내리며

一筋の光が舞い降りて


추운 겨울이 지나 네 맘의 내 온기가

寒い冬が過ぎて君の心の僕の温もりが


널 감싸 안으며 봄을 깨워봐

君を包んで抱きしめながら春を目覚めさせてみる


꽃이 피고 다시 지면

花が咲いてまた枯れると


겨울이 다가오듯이

冬がやってくるように


너는 당연한 듯

君は当たり前かのように


내 마음에 들어와서 꽃을 피웠어

僕の心に入ってきて花を咲かせる


참 따뜻해서 잡은 손이

すごく暖かいから小さな手が


너무나도 포근해서

あまりにもぽかぽかで


고마워요 시린 날 안아줘서

ありがとう 冷えた僕を抱きしめてくれて


때론 쓰러지고

時には転んで


비록 상처투성인 때도

たとえ傷だらけな時も


무너질 듯한 내 맘을

崩れるような僕の心を


굳게 잡았던 너에게

強く掴んでくれた君に


고맙단 말 한마디도

ありがとうの一言も


쉽게 전할 수도 없었던 날

簡単に伝えられもできなかった日


이젠 나누고 싶어 남은 나의 모든 걸

これからは残った僕の全てを分かちたい


평생 내가 안아줄게요

一生僕が抱きしめてあげるよ


봄꽃이 피고 다시 지면

春の花が咲いてまた枯れると


겨울이 다가오듯이

冬がやってくるように


너는 약속한 듯 내 맘에 들어 왔어

君は約束したように僕の心に入ってきた


참 따뜻해서 잡은 손이

すごく暖かいから小さな手が


너무나도 포근해서 참 따뜻했어

あまりにも穏やかですごく暖かかった


고마워요 시린 날 안아줘서

ありがとう冷えた僕を抱きしめてくれて


정말 정말

本当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