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아니 그래(No, I don’t..) guide ver. / 아스트로(ASTRO・アストロ)

아니 그래

いや  うん


그래 네가 맞아 너는 맞고 나는 아니야

そう君が正しい 君は正しくて僕が違うんだ


그래 네가 맞아 근데 넌 도대체 어디야

そう君が正しい ところで君は一体どこにいるんだ


I can't live without u
I can't live without u girl
Umm umm umm


저 거리 거리마다 네가 불어와

あの通りごとに君が吹いてくる


또 걷다 걷다 보면 네가 스쳐가

また歩いてみれば君とすれ違う


이젠 느낄 수가 없어 아픔조차도 무뎌져 Why

もう感じられない  痛みさえも鈍感になって Why

 

 나 바보 같아 또 나 혼자

僕バカみたい  またひとり


Don't know what to do


익숙하지 않아 이 순간이 전혀 와닿지 않아

慣れてない  この瞬間に全然実感が湧かない


너를 믿고 믿고 있던 내가 너와 이별한다

君を信じていた僕が君とお別れをする


그게 잊혀질까 너를 잊어 잊어

それが忘れられるのか  君を忘れて


널 그렇게 놓쳐버린 이 밤은 어둡고 긴 것 같아

君をそうやって離してしまったこの夜は暗くて長いようだ


네가 한 그 한마디가

君が言ったそのひとことが


내게 남아 아프지만

僕に残って痛いけど


너 떠나가라

行ってしまえ

 

그래 가  아니 그래

そう行って  いや  うん


너를 너무 너무 사랑하지만

君をすごく愛してるけど


네가 떠나 떠난다고 말하면

君が離れると言うならば


너 떠나가라

行ってしまえ

 

그래 가  아니 그래

そう行って  いや  うん

 

그때 너를 안고 바로 다독였어야 했어

あの時君を抱いてすぐに慰めなければいけなかった


너는 그렇다고 나를 두고 갔어야 했어?

君はそうだと僕を置いていかなきゃいけなかったの?


I can't live without u
I can't live without u girl


우리는 더 멀어져 No

僕たちはもっと遠ざかって  No


우린 마주앉아서 내 손 걸고

僕たちは向かい合って座って指切りをして


영원히 함께하잔 그 약속

永遠に一緒にいようと言ったその約束


더는 지킬 수가 없잖아 없던 일이 됐잖아  Why

これ以上は守ることができないじゃないか  無かったことになったじゃないか  Why


나 바보 같아 또 나 혼자

僕バカみたい  またひとり


Don't know what to do
Don't know what to do


더 이상 무슨 말 떠오르지 않아 또 난 지금

これ以上なんの言葉も出てこない  また僕は今


시간에 갇혀 네 맘은 닫혀 아무것도 못해 떠나는 중

時間に閉じ込められて君の心は閉まってなにもできない  今離れているところ


널 그렇게 놓쳐버린 이 밤은 어둡고 긴 것 같아

君をそうやって離してしまったこの夜は暗くて長いようだ


네가 한 그 한마디가

君が言ったそのひとことが


내게 남아 아프지만

僕に残って痛いけど


너 떠나가라

行ってしまえ

 

그래 가  아니 그래

そう行って  いや  うん


너를 너무 너무 사랑하지만

君をすごく愛してるけど


네가 떠나 떠난다고 말하면

君が離れると言うならば


너 떠나가라

行ってしまえ

 

그래 가  아니 그래 

そう行って  いや  うん

 

너의 눈빛 너무 아름다웠어

君の視線  すごく美しかった


목소리 날 불러주던

声  僕を呼んでくれた


그 모든 순간들 다 기억해

その全てを全部覚えている


Eh  네가 떠나버리면 내 곁에 없다면

Eh  君が行ってしまったら僕のそばにいないのなら


솔직히 말해 보내주기 싫은데

正直に言うよ  見送りたくないけど


네가 한 그 한마디가

君が言ったそのひとことが


내게 남아 아프지만

僕に残って痛いけど


너 떠나가라

行ってしまえ

 

그래 가  아니 그래

そう行って  いや  うん


너를 너무 너무 사랑하지만

君をすごく愛してるけど


네가 떠나 떠난다고 말하면

君が離れると言うならば


너 떠나가라

行ってしまえ

 

그래 가  아니 그래

そう行って  いや  う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