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널 찾아가(Knock) / 아스트로(ASTRO)

Oh yeah umm

가만히 두 눈 감아 널 떠올린 밤

じっと目を閉じて君を思い浮かべる夜


어디쯤을 시리도록 걷고 있을까

どの辺りをしびれるほど歩いているのか

 

난 아직 그리 그리워 그리워 네가

僕はまだ恋しいんだ君が


아득한 꿈속에서 봤던 널 찾아 난

遥か遠い夢で見た君を探して僕は


달빛보다 찬란한 너와 같은 Star

月の光よりまぶしい君と同じ Star


날 부른 Starry night Starry night

僕を呼ぶ Starry night Starry night


Starry night

눈부신 반짝임마다 넌 것 같아

まぶしい輝き全て君のよう


가슴이 뛰는 이 순간

胸が弾むこの瞬間


어디 있는지 알 것 같아

どこにいるのかわかったよう


너란 신호가 느껴져 와

君という信号を感じる

 

수놓은 별들 사이 가장 빛나줘

空を彩る星の中で一番輝いてよ


빛을 따라가다 보면 너에게로 Fly up 

光についていってみれば君の元へ Fly up


더 환하게 빛나줘

もっときらびやかに輝いてよ


Wake me up Wake me up 어둠 속에서

Wake me up Wake me up 暗闇で

 

널 찾아가 Knock Knock Knock

君を訪ねて Knock Knock Knock


늘 꿈꾸던 문을 열어

いつも夢見ていたドアを開けて


널 데려가 Up Up Up

君を連れて行くよ Up Up Up


선명히 빛난 세상 그곳으로

鮮やかに輝いた世界 その場所へ

 

맡겨봐 맡겨봐 널

任せてみて君を


시간을 거슬러 데려가 널

時間を遡って連れて行くよ君を


난 찾아가 Knock Knock Knock

僕は訪ねて Knock Knock Knock


매일이 빛날 새로운 세계로

毎日が輝く新しい世界に

 

너만 있으면 모든 게 수월해

今だけがいれば全てが容易い


설레는 하루에 살래

ときめく一日に生きよう


소원에 항상 니가 있듯 꿈의 섬에

願いにいつも君がいるような夢の島


우리가 바랬던 밝은 저 밤의 빛처럼 더

僕たちが願っていた明るいあの夜の光のようにもっと


빛나고 싶어 지금마저도

輝きたい今さえも

 

난 아직 그리 그리워 그리워 네가

僕はまだ恋しいんだ君が


선명한 꿈속에서 봤던 널 찾아 난

鮮明な夢で見た君を探して僕は


달빛보다 찬란한 너와 같은 Star

月の光よりまぶしい君と同じ Star


날 부른 Starry night Starry night

僕を呼ぶ Starry night Starry night


Starry night

황홀한 일렁임마다 넌 것 같아

うっとりとした揺れ全てが君のよう


가슴이 뛰는 이 순간

胸が弾むこの瞬間


어디 있는지 알 것 같아

どこにいるのかわかったよう


너란 신호가 느껴져 와

君という信号を感じる

 

뒤돌고 싶을 때 마다 니가 나타나

振り返りたくなるたびに君が現れる


흐렸던 내 맘과 동시에 세상도 밝아

揺れていた僕の心と同時に世界も明るく


더 환하게 빛나 줘

もっときらびやかに輝いてよ


Wake me up Wake me up 어둠 속에서

Wake me up Wake me up 暗闇で

 

널 찾아가 Knock Knock Knock

君を訪ねて Knock Knock Knock


늘 꿈꾸던 문을 열어

いつも夢見ていたドアを開けて


널 데려가 Up Up Up

君を連れて行くよ Up Up Up


선명히 빛난 세상 그곳으로

鮮やかに輝いた世界その場所に

 

맡겨봐 맡겨봐 널

任せてみて君を


시간을 거슬러 데려가 널

時間をかすめて連れて行くよ君を


난 찾아가 Knock Knock Knock

僕は訪ねて Knock Knock Knock


매일이 빛날 새로운 세계로

毎日が輝く新しい世界に

 

어둔 밤은 끝이 날 거야

暗い夜は終わりが来るさ


우릴 스쳐 지나갈 거야

僕たちをかすめて過ぎていくさ


모두 새로워질 거야 No oh oh

全てが新しくなるさ No oh oh

 

우리가 두 손 모아 원하고 원했던 그 세상이

僕たちが両手を合わせて願っていたこの世界が


닿을 듯 말 듯 간절히 바랬던 따스함이

届きそうで届かないひたすらに願っていた温もり


내 어둠을 걷혀줘

僕の暗闇を晴らしてよ


내 맘을 안 것처럼

僕の気持ちを抱くように


이 모든 것은 마치

この全てはまるで

 

널 기다린 듯 Yeah

君を待ったように Yeah

 

널 찾아가 Knock Knock Knock

君を訪ねて Knock Knock Knock


늘 꿈꾸던 문을 열어

いつも夢見ていたドアを開けて


널 데려가 Up Up Up (데려가)

君を連れて行くよ Up Up Up (連れて行くよ)


선명히 빛난 세상 그곳으로

鮮やかに輝いた世界 その場所へ

 

맡겨봐 맡겨봐 널 (Woo)

任せてみて君を (Woo)


시간을 거슬러 데려가 널 (한 번 더)

時間をかすめて連れて行くよ君を(もう1度)


난 찾아가 Knock Knock Knock

僕は訪ねて Knock Knock Knock


매일이 빛날 새로운 세계로

毎日が輝く新しい世界に

 

세상이 아름다워 네가 비춰주니까

世界が美しい君が照らしてくれるから


새로운 세계에서 너를 빛낼 테니까

新しい世界で君を輝かすから


맡겨봐 지켜봐 느껴봐 이제 걱정 No oh oh

任せてみて見守ってみて感じてみて  もう心配 No oh oh


(어둔 밤은 끝이 날 거야

(暗い夜は終わりが来るさ


우릴 스쳐 지나갈 거야

僕たちをかすめて過ぎていくさ


모두 새로워질 거야 No oh oh) (Oh Night)

全て新しくなるよ No oh oh) (Oh Night)

 

어둔 밤은 끝이 날거야

暗い夜は終わりが来るさ


우릴 스쳐 지나갈 거야

僕たちをかすめて過ぎていくさ


모두 새로워질 거야 No oh oh

全て新しくなるよ No oh 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