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This is me / 엘리스(ELRIS)

잠깐 나를 좀 봐

ちょっとわたしを見て


사실은 나 할 말이 있어

実は言うことがあるの


더 새로운 게 난 좀 더 필요해

もっと新しいものがわたしは必要なの


난 지금 이대론

わたしは今このままは


따분해 죽겠어 나 지금

退屈で死にそう  わたしは今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頭からつま先まで全部


삐까뻔쩍 날 꾸며도 다

ピカピカにわたしを飾っても全部


뭔가 재미없어

なんかつまらない


뻔한 느낌 더는 지겨워

明らかな感じはもううんざり


따분해 흔해 빠져 버린 Game

退屈なのありふれた Game


잘 봐 이제 다 보여줄게

よく見てもう全部見せてあげる


지금부터야 나를 따라와봐 Ah

今からよ  わたしについてきてみて Ah


You gotta follow me
날 따라 해봐 Ah yeah

わたしに続いてやってみて Ah yeah


있는 그대로 나를 봐봐

今あるそのままのわたしを見て


지금의 너 너너너너 머머머

今のあなた


멋대로 해 뭐 어때 좀 그러면 어때

思うままにやってなによ  それならなんなのよ


네게 말해봐 Ah yeah

自分に言ってみて Ah yeah


그래 그렇게 소리쳐봐

そうそうやって叫んでみて


지금의 너 너너너너 머머머

今のあなた


멋대로 해 뭐 어때

思うままにやってなによ


좀 그러면 어때 이게 나야 Ah ya

それならなんなのよ これがわたしよ Ah ya


째깍 시간은 흘러가

チクタク時間は流れていく


더 이상 고민하지 마

これ以上悩まないで


누가 뭐라든 OK 신경 쓰지 마

誰がなんと言おうと OK 気にしないで


No matter what
I like it oh oh
I want it oh oh
뭔가 필요해

何かが必要なの


똑같은 느낌 더는 지겨워

同じ感じはもううんざり


따분해 흔해 빠져 버린 Game

退屈なのありふれた Game

 


잘 봐 이제 다 보여줄게

よく見てもう全部見せてあげる


지금부터야 나를 따라와봐 Ah

今からよわたしについてきてみて Ah


You gotta follow me
날 따라 해봐

わたしに続いてやってみて


Ah yeah
있는 그대로 나를 봐봐

今あるそのままのわたしを見てみて


지금의 너 너너너너 머머머

今のあなた


멋대로 해 뭐 어때 좀 그러면 어때

思うままにやってなによ  それならなんなのよ


네게 말해봐

自分に言ってみて


Ah yeah
그래 그렇게 소리쳐봐

そうそうやって叫んでみて


지금의 너 너너너너 머머머

今のあなた


멋대로 해 뭐 어때

思うままにやってなによ


좀 그러면 어때 이게 나야

それならなんなのよ  これがわたしよ 


Look at look at me look at me
그래 난 나야

そうわたしはわたし


Follow follow me follow me
맘대로 할 거야

思うままにやるわ


있는 그대로야 그래 그게 바로 나야

今あるそのままよ そうそれがまさにわたし


잘 봐 This is me

よく見て This is me


Look at look at me look at me
Follow follow me follow me
있는 그대로야 그래 그게 바로 나야

今あるそのままよ  そうそれがまさにわたし


지 지금 나를 봐봐

今わたしを見てみて


그래 나만 바라봐봐

そうわたしだけ見つめてみて


날 따라 해봐

わたしに続いてやってみて


Ah yeah
있는 그대로 나를 봐봐

今あるそのままのわたしを見てみて


지금의 너 너너너너 머머머

今のあなた


멋대로 해 뭐 어때 좀 그러면 어때

思うままにやってなによ  それならなんなのよ


네게 말해봐

自分に言ってみて


Ah yeah
그래 그렇게 소리쳐봐

そうそうやって叫んでみて


지금의 너 너너너너 머머머

今のあなた


멋대로 해 뭐 어때

思うままにやってなによ


좀 그러면 어때 이게 나야

それならなんなのよ  これがわたしよ


그래 나야

そうわたし


있는 그대로인 거야

今あるまま


그래 지금부터야 Yeah

そう今から Yeah


좀 그러면 어때 이게 나야

それならなんなのよ  これがわたし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