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Smile / 펜타곤(PENTAGON)

You make me smile alright
유난히도 아른했던

あまりにもかすかだった


매일 밤 그 꿈속처럼

毎晩その夢の中のような


내 곁에서 머물러줘

僕のそばにいてよ


사탕보다 더 Sweet하게 Smile

飴よりもSweetにSmile


꼬마 아이처럼 Smile

子供のような Smile


네 미소를 보여줄래

君の笑顔を見せてくれよ


별을 잘못 찾아왔나

星をよく探しにこれなかった


이래도 돼 싶어

これでもなりたい


처음 본 그 순간부터

初めて見たその瞬間から


넌 한결같이 예뻐

君はもっぱら綺麗


I love you 이슬보다 더

I love you 露よりも


Yes I do 맑고 투명해 너는 Baby

Yes I do 晴れて透き通った君は Baby


흩날리는 머릿결 사이로

なびく髪の間に


아름다움이 흘러넘치잖아

美しさが溢れているじゃないか


상상만 하던 이상형이 

想像だけしていた理想のタイプが

 

꿈속에서만 봤던 그녀를 닮아

夢の中でだけ見ていた彼女に似た


맘은 괜히 떨려 보물 같은

胸がやけに弾む宝物のような


널 갖고 싶단 말만 속에 던져

君が欲しかった言葉だけ投じる


마냥 예뻐서 따라가는 게 아냐

とにかく綺麗だからついて行くんじゃない


첫눈에 반한 것 이유가 이게 다야

一目惚れした理由がこれで全部さ


유난히도 아른했던

あまりにもかすかだった


매일 밤 그 꿈속처럼

毎晩その夢の中のような


내 곁에서 머물러줘

僕のそばにいてくれよ


사탕보다 더 Sweet하게 Smile

飴よりも Sweetに Smile


꼬마 아이처럼 Smile

子供のように Smile


네 미소를 보여줄래

君の笑顔を見せてくれよ


오늘도 내 시선은 네 앞에서 멈춰

今日も僕の視線は君の前で止まって


언제나 봐도 예뻐

いつ見ても綺麗


너를 위해 혼자 걱정해

君のために1人心配して


내가 먼저 말하면

僕がまず言うなら


가벼운 남자라고 생각하겠지

軽い男だと思うでしょ


이제 됐어

もういい


네가 싫어질 정도로

君が嫌っているくらいに


난 네가 너무나도 좋고

僕は君があまりにも好きで


너만 생각하면 답답해

君のことだけ考えるともどかしい


괴로워하지만 알지

辛いけど知ってる


어차피 똑같지 내일도

どうせ同じ明日も


이젠 준비가 됐어

もう準備ができた


널 향한 내 배포는 꽤 커 또

君に向けた僕の気前はかなり良いまた


다른 애들과는

他の子たちとは


몇 배속 차이가 나니깐

何倍速差が出るのかは


다치지 않게 Be careful oh

怪我しないように Be careful oh


조심해

気をつけて


그래 난 네가 좋아

そう僕は君が好き


만약 밀어내면

もし追いやるのなら


난 네가 무례해서 좋아

僕は君が無礼だから好き


다 필요 없고 꽃보다 꽃다운

何も必要なくて花より花のような


너와 함께 할 수 있다면

君と一緒にできるなら


난 부르주아

僕はブルジョア


유난히도 아른했던

あまりにもかすかだった


매일 밤 그 꿈속처럼

毎晩その夢の中のような


내 곁에서 머물러줘

僕のそばにいてくれよ


사탕보다 더 Sweet하게 Smile

飴よりも Sweetに Smile


꼬마 아이처럼 Smile

子供のように Smile


네 미소를 보여줄래

君の笑顔を見せてくれよ


아무 말없이 그냥 안아줄게

何も言わずただ抱いてあげるよ


어때 날 믿어볼래

どう?僕を信じてみてよ


Baby 네가 느낀 이 느낌

Baby 君が感じたこの感じ


그게 전부가 아닌

それ全部じゃなくて


그 이상 보여줄게

それ以上見せてあげるよ


My heart is only for you
너를 위해 뭐든지 난 할 수 있어

君のためなんでも僕はできる


슬픈 눈물 따윈 없는

悲しい涙なんてない


이 꿈을 깨지는 말아줘 Ha

この夢を壊すのはやめて Ha


유난히도 눈부시던

あまりにも眩しかった


매일 찾던 그 별처럼

毎日探していたその星のような


내 곁에만 머물러줘

僕のそばにだけいてよ


Cake보다 더 Sweet하게 Smile

CakeよりもSweetにSmile


살짝 로맨틱하게 Smile

そっとロマンティックにSmile


나의 품에 안겨줄래

僕の胸に抱かれて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