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화분(Planet) / 세정(SEJEONG・セジョン)

나는 초록을 담은

私は緑の入った


작은 화분 하나가 필요해

小さな植木鉢1つが必要なの


아침에 일어나면

朝起きたら


제일 먼저 나를 반겨주는

まず一番に私を喜んで迎えてくれる

 

볕이 잘 드는 곳에

日差しがよく入るところに


놓아두고 매일을 볼 거야

置いておいて毎日見るの


정성껏 대해주면

心を込めて接してあげたら


언젠가 듣게 될 것만 같아

いつか聞いてくれるような気がして

 

Tell me everything to me
Your everything to me

 

사람들이 모르는

人々が知らない


그늘진 마음

暗い気持ち

 

내게만 들리는

私にだけ聞こえる


나를 달래주는

私を慰めてくれる


목소리가

声が

 

나는 초록을 닮은

私は緑に似た


푸른 마음 하나가 필요해

青い気持ち一つが必要なの


하루를 살아내고

一日を生き抜いて


다시 이만큼 또 자라있는

またこのくらい育っている

 

눈에 잘 띄는 곳에

目によく入るところに


너를 두고 사랑을 줄 거야

あなたを置いて愛してあげるの


네가 자라는 만큼

あなたが育った分


나의 맘도 채워지는 거야

私の心も満たされるの

 

Tell me everything to me
Your everything to me


사람들이 모르는

人々が知らない


그늘진 마음

暗い気持ち

 

내게만 들리는

私にだけ聞こえる


나를 달래주는 목소리

私を慰めてくれる声

 

Tell me everything to me
Your everything to me


너만이 알고 있는

あなただけが知っている


비밀스런 꿈

秘密めいた夢

 

내게만 들리는

私にだけ聞こえる


나를 달래주는

私を慰めてくれる

 

나는 초록을 담은

私は緑の入った


작은 화분 하나가 필요해

小さな植木鉢一つが必要な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