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나랑 있자(BE WITH ME) / 트레저(TREASURE)

몇 시야

何時かな


시간 좀 보지 마

時間はちょっと気にしないで


Don't know why

파란 moonlight

青い moonlight


이미 깊은 밤이야

もう夜は深いね


어딜 가

どこ行くの

 

조금만 더 볼래

もうちょっとだけいようよ


또 급하게 집에 가 뭐해

また急いで家に帰って何するの


It's very very fine
천천히 천히 가

ゆっくり帰って

 

어쩔 수가 없네

どうしようもないね


막차까지 끊긴 것 같아

終電まで終わったみたい


That's very very nice
내가 지켜 줄 수밖에 없는걸

僕が守ってあげる以外ないんだ

 

바람 부는 밤에

風が吹く夜に


온통 까만 하늘 아래

一面真っ黒な空の下


어딜 가요 걱정돼요

どこ行くの  心配になるよ

 

보름달이 뜨네

満月だね


집에 돌아가는 길에

家の帰り道に


늑대들이 너를 잡아채 갈걸

狼が君をさらっていくだろう

 

나랑 있자

僕といよう


가지 마 가지 마 girl

行かないで girl

 

그냥 나랑 있자

ただ僕といよう


It’s up to you

네가 뭐라 뭐라 내게 말해도

君が僕に何を言おうと


위험 위험해

危険だ

 

Tell me tell me
어떤 변명도 안 통해

どんな言い訳も通じない


매일 밤 서로를 하늘에

毎晩お互いを空に


그리기만 해 또

描くだけ  また


오늘은 못 넘어가

今日は乗り超えられない


사랑 아닌 그리움

愛  いや恋しさ


Not a chance only you

우리 계속 play all night

僕たちずっと play all night


어디에도 가지 말아 줘

どこにも行かないでよ


나랑 손을 잡으면서

僕と手を繋ぎながら


너랑 계속 있고 싶어

君とずっといたい


나를 떠나지 마

僕から離れないで

 

조금만 더 볼래

もうちょっとだけいよう


또 급하게 집에 가 뭐해

また急いで家に帰って何するの


It's very very fine
천천히 천히 가

ゆっくり帰って

 

믿을 수가 없네

信じられないね


우리 코가 맞닿은 것 같아

僕たち鼻が触れ合ったよう


That's very very nice
이제 지켜 줄 수밖에 없는걸

もう守ってあげる以外ないんだ

 

바람 부는 밤에

風が吹く夜に


온통 까만 하늘 아래

一面真っ黒な空の下


어딜 가요 걱정돼요

どこ行くの  心配になるよ

 

보름달이 뜨네

満月だね


집에 돌아가는 길에

家への帰り道に


늑대들이 너를 잡아채 갈걸

オオカミが君をさらってしまうだろう

 

나랑 있자

僕といよう


가지 마 가지 마 girl

行かないで girl

 

그냥 나랑 있자

ただ僕といよう


It’s up to you

네가 뭐라 뭐라 내게 말해도

君が僕に何と言おうと


위험 위험해

危険だ

 

꿈인 듯 꿈이 아닌 듯이 꿈속 같은 너

夢のよう  夢じゃないよう  夢の中みたいな君


Oh dreamy girl You’re dreamy girl

내 가슴 가득 차게 너를 안아줄 거야

僕の胸いっぱいに君を抱きしめてあげるよ


저 별을 따라 내게 흘러와 준 너

あの星に続いて僕に舞い込んできてくれた君

 

지금부터 새벽까지

今から夜明けまで


어디든 걸어가자 나와 같이

どこへだって歩いて行こう  僕と一緒に


뭘 해봐도 난 너에게로 이끌려가

何をしてみても僕は君に引き寄せられる


Girl 너의 미술 같은 입술

Girl 君の美術みたいな唇

 

새벽 넘어 아침까지

夜明けを超えて朝まで


누가 뭐라 뭐라 나를 탓해도

誰が何と言って僕のせいにしようと


너를 좋아해

君が好き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