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Bad Thing / 맥대디(Mckdaddy), YELO(옐로)

how u doin how u feeling fine
let me hear let me through ur mind
come on girls
and shine the party never stop
let’s rock
uh - woo- yeah
let’s rock let’s rock
who’s that
I can hear


다 들려 소곤대던 말

全部聞こえるわひそひそ話


in the zoo


그 안에 boo

その中の boo


치열한 night

激しい night


some disappeared


사라진 몇

消えたいくつかが


어디 간지 다 아니까

どこに行ったのか全部知ってるから


어른이 되고선

大人になったから


now i see it


이봐 난 다른 애들과는 다르지 차원

ほら見て 私は他の人とは次元が違うから


이런 말 내 입에선 절대 가볍지 않아

こんな言葉 私の口からは軽く出たりなんか絶対にしない


믿어 보라는 내 말을 너는 믿지 않아

信じてみなよって言う私の言葉をあなたは信じない


가까이 내 눈을 봐 이젠 못 멈춰

近づいて私の目を見て もう止められない


하나만 말해줄게 나는 네 경험에

ひとつだけ教えてあげる 私はあなたが今までにみてきた


있는 그들과는 많이 달라

その子たちとは全然違うの


처음인 듯이 나를 대해줄래 깜빡

初めてかのように私に接してよ


잊어버려 나를 볼 때

私に会う時は忘れて


가득한 그 불안감까지

不安でいっぱいのその心までも


우- I turn my red light up


음악이나 들을래

音楽でも聴くわ


나나나 난 나쁜 것 같애

私は悪い子のようね

 

나나나나 i don’t need your love


나나나 난 이곳에서

私はここで


Don’t come too close to me


아까부터 넌

さっきからあなたは


아까워서 삐 삐 삐

惜しくて


머릿속에 사이렌 소리가

頭の中にサイレンの音が


나나나 난 나쁜 애야

私は悪い子ね


you can't hook me up


다른 애들과는 다른 나라

他の子たちとは違う私だから


너를 알아보지 나는

私はあなたのこと調べてみるから


우리 둘이 갈까 아직 널 모르지만 더

私たち二人で行こうか  まだあなたのこと知らないけど  もっと


알아가고 싶어 날 쳐다보고 있어

知っていきたいの 私を見つめている


이 공간 안에 이 느낌을

この空間の中にこの感じを


부정할 수 있는 곳은 없어

否定できる場所はない


전부 멈춰

全部止めて


I put my pride aside 나를 던져

I put my pride aside 私を投げて


둘뿐인 것처럼 blur 처리

二人だけかのように モザイク処理


확신이 들 때 난 전부 걸 거야

確信できた時私は全部かけるわ


잘 봐 you know how we do

よく見て you know how we do


마치 주인공인 듯이 다 가질 거야

まるで主人公のように全部持っていくわ


눈이 쳐진 bad guys 쟤넬 조심해

垂れ目の bad guys そいつらに気をつけて


how u feel


밤이 줄어 점점

夜がだんだん短くなる


우- I turn my red light up


음악이나 틀어줘

音楽でもかけてちょうだい


나나나 난 나쁜 것 같애

私は悪い子のようね


나나나나 i don’t need your love


나나나 난 이곳에서

私はここで


Don’t come too close to me


아까부터 넌

さっきからあなたは


아까워서 삐 삐 삐

惜しくて


머릿속에 사이렌 소리가

頭の中でサイレンの音が


나나나 난 나쁜 애야

私は悪い子ね


you can't hook me up


자꾸만 너의 주위에서 맴돌아

何度もあなたの周りをぐるぐると


날 봐줘

私を見てよ


Can you fill me up


들려 맘이 소리 지를 때

聞かせてよ 心が声をあげる時


난 그걸 따라간다고

私はそれについて行くから


Can you fill me up


멈출 생각하지 않아 나는 절대

止まるつもりはない 私は絶対に


나를 혼자 두지 마 곁에 있어줄게

私を一人にしないで そばにいてあげる


잔을 비우면 네가 들려

お酒を飲むとあなたを思い出す


I can feel ya 네가 들려

I can feel ya あなたを感じる


you can't fill me up


woo 아무 상관없는 댁들과 no no

woo 何の関係もないあなたたちと no no


아무 생각도 안 하고픈 밤

何も考えたくない夜


나 역시도

私もやっぱり


아무라도 좋은 너와는 아무것도

誰でもいいあなたとは何も


쓸데없는 걱정은 뒤로

無駄な心配は捨てて


밤은 짧으니까 더는

夜は短いからこれ以上は


woo- woo- woo-


너의 그 시간을 허락해 줘

あなたのその時間をちょうだいよ


원한다면 줄게 밤을 새도록

望むならあげるわ 一晩中


can you feel the beat
come on girls


나나나 난 나쁜 것 같애

私は悪い子のようね


나나나나 뻔히 보여 다

はっきり全部見えるわ


나나나 난 쉽지 않지

私は簡単な人じゃないわ


Don’t come too close to me


빨간 신호 넌

赤い信号 あなたは


위험한 걸 삐 삐 삐

危険だわ


머릿속에 사이렌 소리가

頭の中でサイレンの音が


나나나 난 나쁜 애야

私は悪い子ね


you can't hook me up
Can you fill me up
Can you fill me up


멈출 생각하지 않아 나는 절대

私は絶対に止まるつもりはない


나를 혼자 두지 마 곁에 있어줄게

私をひとりにしないで そばにいてあげる


You can’t fill me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