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해봐(Like a do) / 엘리스(ELRIS)

귓가에 들려오는 선율은 내게

耳元に聞こえてくる旋律は私に


또 다른 나를 꿈꾸게 만들어

また違う私を夢見させる


다신 느끼지 못할 이 느낌을

もう感じられないこの感じを


나처럼 너도 알길 바래

私みたいにあなたも知っていますように


Do it like I do
내 안의 모든 게 그래 모든 게 Baby

私の中の全てがそう Baby


감은 두 눈 속에 뚜렷해져 더

閉じた目の中にもっとはっきりしていく


이 거울 앞에서 내게 말했어 I’m Queen

この鏡の前で私にに言ったの I’m Queen


어제와는 다를 거야

昨日とは違うの


눈을 크게 뜨고 달라진 내 모습을 찾아봐

目を大きく開けて変わった私の姿を探してみて


감쳐왔던 나를 보여줄게 너에게 Like The joker

隠してきたわたしを見せてあげるわあなたに Like The joker


이런 느낌 Good

こんな感じ Good


Do it like I do 원하는 대로

Do it like I do 望むままに


(해봐 해봐 해봐) 나처럼

(やってみて)私みたいに


자유롭게 더 상상해왔던 모든 것을 다

自由にもっと想像してきた全てを全部


(해봐 해봐 해봐) 널 맡겨봐

(やってみて)あなたに任せてみるわ


새롭게 Like I do

新しく Like I do


매일 매일 매일 달라지는 기분 Like I do

毎日変わっていく気分 Like I do


그렇게 Like I do

そうやって Like I do


그래 그래 그래 원하는 걸 해봐 Yeah like I do

そう好きなようにやってみて Yeah like I do


눈부신 아침이 날 설레이게 해

眩しい朝が私をときめかせる


날 향해 마치 웃는 것 만 같아

私に向けてまるで笑っているみたい


처음 느껴 보는 이런 기분을

初めて感じたこんな気分を


나처럼 너도 알길 바래

私みたいにあなたも知っていますように


내 마음속 남겨진 불안한 맘이 Baby

私の心の中に残った不安な気持ちが Baby


이젠 기억 속에 희미해져 더

もう記憶の中でかすかになっていく


이 거울 앞에서 내게 말했어 I’m Queen

この鏡の前で私に言ったの I'm Queen

 

달라질 거야

変わるはずよ


눈을 크게 뜨고 달라진 내 모습은 Like The joker

目を大きく開けて変わっていく私の姿は Like The joker


이런 느낌 Good

こんな感じ Good


Do it like I do 원하는 대로

Do it like I do 望むまま


(해봐 해봐 해봐) 나처럼

(やってみて)私みたいに


자유롭게 더 상상해왔던 모든 것을 다

自由にもっと想像してきた全てを


(해봐 해봐 해봐) 널 맡겨봐

(やってみて)あなたに任せてみるわ


새롭게 Like I do

新しく Like I do


매일 매일 매일 달라지는 기분 Like I do

毎日変わっていく気分 Like I do


그렇게 Like I do

そうやって Like I do


그래 그래 그래 원하는 걸 해봐 Yeah like I do

そう好きなようにやってみて Yeah like I do


내 맘 한구석 남겨진

私の心の片隅に残った


그 모든 것이 달라졌어 달라졌어

そのすべてが変わったの


이제 난 알아 그래 나처럼

もう私は知ってる  そう私みたいに


맘이 가는 대로 해봐

心の赴くままにやってみて


이런 느낌 Good

こんな感じ Good


Do it like I do 원하는 대로

Do it like I do 望むまま


(해봐 해봐 해봐) 나처럼

(やってみて)私みたいに


자유롭게 더 상상해왔던 모든 것을 다

自由にもっと想像してきた全てを


(해봐 해봐 해봐) 널 맡겨봐

(やってみて)あなたに任せてみるわ


새롭게 Like I do

新しく Like I do


매일 매일 매일 달라지는 기분 Like I do

毎日変わっていく気分 Like I do


그렇게 Like I do

そうやって Like I do


그래 그래 그래 원하는 걸 해봐 Yeah like I do

そう好きなようにやってみて Yeah like I 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