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도망가자(HAPPINESS)/ 펜타곤(PENTAGON・ペンタゴン)

우리 행복할 수 있을까

僕たち幸せになれるかな


아니 행복할 수 있을 거야

いや幸せになれるよ


다른 건 필요치 않아 너와 나

他に何もいらない  君と僕


그리고 숨 막히는 이 풍경

そして息が詰まるこの風景

 

너무 답답해 지겨워진 이 세상에

すごくもどかしい  うんざりしたこの世界に


크게 소리 지르고 핸들 잡고

大きく叫んで  ハンドル握って

 

우리 도망가자 너 너무 고민 말고

僕たち逃げよう  悩みすぎないで


별이 떨어진 곳으로

星が落ちるところへ

 

거기서 행복으로 배 배 배 배 채우고

そこで幸せで満たして


Oh 난 너와 너와 

Oh  僕は君と


미친 듯이기분 좋은 곳 Oh yeah

たまらなく気分がいい所 Oh yeah


좋아 좋아 아주 멀리 가자

良いね  すごく遠くへ行こう

 

나랑 도 도 도망가자

僕と逃げよう


아무도 도 없는 곳으로 도 도 도망가자

誰もいないところへ逃げよう

 

다 됐고 도망가자

全部置いて逃げよう


이유는 5만 5천 5백 가지만큼 있어

理由は五万五千五百種類くらいある


너 없는 난 고장 난 엔진처럼 Stop

君がいない僕は壊れたエンジンのように Stop


그리고 숨 막히는 이 풍경

そして息が詰まるこの風景


너무 답답해 지겨워진 이 세상이

すごくもどかしい  うんざりしたこの世界が


Ya ya ya


광활한 우주에

すごく広い宇宙の中で


우리는 아주 작은 부분일 뿐

僕たちはちっぽけな存在


이럴 시간이 없어

こうする時間がない

 

우리 도망가자 너 너무 고민 말고

僕たち逃げよう  そんなに悩まないで


무너지지 않는 곳으로

崩れないところへ

 

거기서 행복으로 배 배 배 배 채우고

そこで幸せで満たして


Oh 난 너와 너와

Oh 僕は君と 


미친 듯이 기분 좋은 곳 Oh yeah

たまらなく気分いい所 Oh yeah


좋아 좋아 아주 멀리 가자

良いね  すごく遠くへ行こう

 

나랑 도 도 도망가자

僕と逃げよう


아무도 도 없는 곳으로 도 도 도망가자

誰もいないところへ逃げよう


너와 단둘이 갈래

君と二人きりで行くよ


나랑 도 도 도망가자

僕と逃げよう


아무도 도 없는 곳으로 도 도 도망가자

誰もいないところへ逃げよう

 

유토다

ユウトだ


어른이 되는 실수를 해버렸지만

大人になったという失敗をしてしまったけど


우리가 꿔왔던 꿈은 잊지 마

僕たちが見てきた夢は忘れないで


걱정 말고 내 손을 잡아

心配せずに僕と手を繋いで


꽃이 뒤덮인 그곳으로 데려다줄게

お花でいっぱいの場所へ連れて行ってあげるよ

 

아무도 없는 곳 손 닿지 않는 곳으로

誰もいないところ  手の届かないところへ

 

거기서 행복으로 배 배 배 배 채우고

そこで幸せで満たして


Oh 난 너와 너와

Oh 僕は君と


미친 듯이기분 좋은 곳 Oh yeah

たまらなく気分いい所 Oh yeah


좋아 좋아 아주 멀리 가자

良いね  すごく遠くへ行こう

 

나랑 도 도 도망가자

僕と逃げよう


아무도 도 없는 곳으로 도 도 도망가자

誰もいないところへ逃げよう


너와 단둘이 갈래

君と二人きりで行くよ


나랑 도 도 도망가자

僕と逃げよう


아무도 도 없는 곳으로 도 도 도망가자

誰もいないところへ逃げよう


영원히 함께 할게

永遠に一緒さ

 

나랑 도 도 도망가자

僕と逃げよう


아무도 도 없는 곳으로 도 도 도망가자

誰もいないところへ逃げよう


도망가자

逃げよ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