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GO GET HER(Feat.이 은상(Lee Eun Sang・イウンサン)) / 비디씨(BDC)

Yeah yeah
눈이 맞닿은 순간 단번에 알았어

目が合った瞬間一回でわかった


너 말곤 누구도 보이지 않을 거란 걸

君以外は誰も見えないということなんだ


혹시 꿈은 아닐까

もしかしたら夢じゃないのか


내 두 볼을 꼬집어봐도 yeah

僕の頬をつねってみても yeah


완벽해 넌 작품이란 걸 yeah

完璧だ  君は作品ということなんだ yeah


널 처음 봤을 때 나

君を初めて見た時僕


네 모든 것들이 다

君の全てが


아직도 기억 속에서 지워지지 않아

まだ記憶の中で消えずにいる


All day always 평생 네 옆에

All day always 一生君の隣に


서있을게 우린 운명이니까

いるよ僕たちは運命だから


내 머릿속엔 딱 하나의 생각이

僕の頭の中にたった一つの考えが


가득 찼어 gotta go

満ちて gotta go


Go get her Go get her Go get her
Go get her Go get her
오 아름다워 하나부터 열까지

美しい 何もかも


oh yeah
I gotta go get her Go get her
Go get her
Gotta go get her Go get her yeah
Ay one two here we go now
눈을 감아도 나 또다시 너만 생각해

目を閉じても僕はまた君だけを考えて


1분 1초도 너 없인 상상이 안 돼

一分一秒も君のいないことは想像できない


오늘도 빤히 바라보는

今日も確かに見つめる


너의 설레는 눈빛이

君のときめく視線が


나의 두 눈을 자극해

僕の目を刺激する


편히 쉬지도 못하게 해

楽に休んでもできなくさせる


다 너라서 너밖엔 없어서

全部君だから君しかいないから


매일매일 너와 함께 하고 싶어 love

毎日毎日君と一緒にいたい love


널 처음 봤을 때 난

君に初めて会った時僕は


지금 순간까지 다

今この瞬間まで全部


널 향한 내 마음은 절대로 변치 않아

君に向けた僕の気持ちは絶対に変わらない


All day always 평생 네 옆에

All day always 一生君の隣に


서있을게 우린 운명이니까

いるよ僕たちは運命だから


내 머릿속엔 딱 하나의 생각이 

僕の頭の中にはたった一つの考えが


가득 찼어 gotta go

満ちて gotta go


Go get her Go get her Go get her
Go get her Go get her
오 아름다워 하나부터 열까지

美しい  何から何まで


oh yeah
I gotta go get her Go get her
Go get her
Gotta go get her Go get her yeah
너로 인해 내 마음은 가득 차

君のおかげで僕の気持ちはいっぱいのまま


넘쳐흘러서 숨이 막혀

溢れていて息が詰まる


이런 적은 없었는데

こんなことはなかったのに


이젠 기다릴 시간이 없어 난

もう待っている時間がない僕は


널 가지고 말 거야

君を持っていってしまうよ


영원히 우린 운명이니까

永遠に僕たちは運命だから


내 머릿속엔 딱 하나의 생각이

僕の頭の中にたった一つの考えが


가득 찼어 gotta go

満ちて gotta go


Go get her Go get her Go get her
Go get her Go get her
오 아름다워 하나부터 열까지

美しい  何から何まで


oh yeah
I gotta go get her Go get her
Go get her
Gotta go get her Go get her
내 머릿속엔 딱 하나의 생각이

僕の頭の中にはたった一つの考えが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도

多くの人たちの間でも


너 혼자 빛나

君ひとり輝いて


채우고 싶어 너랑 나의 빈자리

満たしたい君と僕の空席


오 아름다워 하나부터 열까지

美しい  何から何まで


타겟은 오직 하나뿐인 걸

ターゲットはただひとつだけなんだ


Gotta go get her oh yeah
I gotta go get her Go get her ye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