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감이 오지(Can you feel it) / 펜타곤(PENTAGON)

거기 잠깐 멈춰 Baby

そこちょっと止まって Baby


자꾸 눈이 가네 Lady

何度も目が行くんだ Lady


너를 본 순간 난 홀린 듯이 끌려가

君を見た瞬間僕は誘惑されたように引きつけられていく


나랑 잠깐 얘기 좀 해

僕とちょっと話しよう


왜 이리 감이 없나

なぜピンとこない


어디서 타는 냄새 안 나

どこから燃える匂いがしない


Catch fire
넌 벗어나지 못해

君は抜け出せられない


지금 내 말에 집중해

今僕の言葉に集中して


내겐 멈춰버린

僕には止まってしまった


이 시간이 너인 걸

この時間が君なんだ


피할 수 없어 이미

避けられないもう


넌 내 Aim 속 타깃인 걸

君は僕のAimの中のターゲットなんだ


너 이상은 없어 Clarity

君以上はない Clarity


내 Fantasy 너야

僕の Fantasyは君さ


이젠 남은 건 네 차례야

次は君の番さ


감이 오지 Ha

ピンと来る Ha


답이 올 때가 됐는데

答えが出る時が来たのに


좀 감이 오지

ちょっとピンと来る


손에 땀이 나네 입이 말라가네 

手汗をかくね 口が乾くね 


아 아 아 빨리 말해줄래

早く言ってよ


Talk to me Talk to me
좀 감이 오지

ちょっとピンと来る


Yeah yeah uh
감이 떨어지기 전의

勘が鈍る前の


익는 느낌으로

熟成した感じで 


타 들어만 가 맘은 붉게 물들고

燃えていくだけ 心は赤く染まって


뒤집어 뒤집어 뒤집어

裏返して 裏返して 裏返して 


내 맘을 딱지처럼

僕の心は面子みたいに


그냥 뒤집어 날 넘길 줄 알지

ただひっくり返して僕をめくっていくと思う


심장이 뛰질 않아 어디서

心臓が弾けない どこから


천사가 나타났나 Jesus

天使が現れたんだ Jesus


널 벗어나지 못해

君から抜け出せられない


지금 내 말에 집중해

今僕の言葉に集中して


내겐 멈춰버린 이 시간이 너인 걸

僕には止まってしまったこの時間が君なんだ


피할 수 없어 이미

避けられないもう


넌 내 Aim 속 타깃인 걸

君は僕のAimの中のターゲットなんだ 


너 이상은 없어 Clarity

君以上はない Clarity


내 Fantasy 너야 

僕の Fantasyは君さ


이젠 남은 건 네 차례야

次は君の番さ


감이 오지 Ha

ピンと来る Ha


답이 올 때가 됐는데

答えが出る時が来たのに


좀 감이 오지

ちょっとピンと来る


손에 땀이 나네 입이 말라가네

手汗をかくね 口が乾くね 


아 아 아 빨리 말해줄래

早く言ってよ


Talk to me Talk to me
유토다

ユウトだ


감이 오지 않아도

ピンとこなくても


이 느낌은 알아둬

この感じは知っておいて


내게 빠진 여자들은

僕に落ちた女たちは


이 세상에 많았어

この世界に多かった


Oh 너도 그래 아마 더 나를 원해

Oh 君もそう多分もっと僕を求めて


새벽에 울리는 신호에 따라서

夜明けに鳴ならす信号によって


널 보면 좋은 예감이 오지

君を見ると良い予感がする


마구 떠올라 영감이 Like 해돋이

やたら浮かぶインスピレーション Like 日の出


너도 분명 나와 같은 느낌 왔으니

君も明らかに僕と同じ感じがするから


시답잖은 시치미 떼지 말길

らしくないしらは切らないように


한순간 지나가는

一瞬過ぎる


호기심에 속지는 않아

好奇心に騙されない 


I'm into you
너란 세상 속에

君という世界の中に


Y'all Feel it with me
Y'all Feel it with me
감이 왔니 감이 왔다면

ピンと来たのか ピンと来たなら


움직여 빨리

動いて早く


난 헤엄치고 싶은 걸

僕は泳ぎたいんだ


감이 오지 Ha

ピンと来る Ha


Can you feel it
You make me crazy
You make me crazy
좀 감이 오지

ちょっとピンと来る 


손에 땀이 나네 입이 말라가네

手汗をかくね 口が乾くね 


아 아 아 빨리 말해줄래

早く言ってよ


Talk to me Talk to me
좀 감이 오지

ちょっとピンと来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