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Like It That Way / 씨아이엑스(CIX)

빈틈 없이 나를 물들여

いっぱいに僕を染める


꿈만 같던 찰나

夢のようだった刹那


눈 깜짝한 순간 흔들어

瞬きした瞬間に揺さぶる


나 홀렸나봐

僕は惚れてしまったようだ


완벽하게

完璧に


Woo woo woo woo woo woo woo


신비론 너의 눈에 끝이 없이

神秘的な君の目に果てしなく


Doo woo woo woo woo woo woo


점점 더 빠져들어 가는 거야

だんだんと吸い込まれていくんだ


새로운 세계로 초대하는 너

新しい世界へ招待する君


헤어나올 수 없는 Paradox

抜け出せない Paradox


짧은 순간에 파고 들어 넌

一瞬で入り込んでくる 君は


완벽하게 나를 훔쳤어

完璧に僕を盗んだ


Cause I like it that way


너에 대한 모든 게

君についての全てが


I love everything
Yeah I like it that way


조금씩 더 번져갈 때

少しずつ広がっていく時


너에게

君に


너란 리듬 속의 Groove

君というリズムの中の Groove


나는 너를 향해 Move

僕は君に向けて Move


너를 원해

君が欲しい


Cause I like it that way


오늘부터 우릴 한 마디로 정의해

今日から僕たちを一言で定義する


난 애매한 거 싫어

僕は曖昧なものは嫌い


사랑이라는 말이 익숙하게 어울려

愛という言葉がよく似合う


Baby 홀린 이 느낌

Baby 惚れ込んだこの感じ


Woo woo woo woo woo woo woo


숨 조차 쉴 수 없이 긴박하게

息さえもできないほど緊迫した


Doo woo woo woo woo woo woo


단 번에 너란 빛에 눈이 멀어

一気に君という光に目が眩む


난 너를 만난 후 알게 된 천국

僕は君に出会った後に知った天国


낯선 내 모습 발견 하게 돼

見慣れない僕の姿が見つかる


눈 뗄 수 없는 너란 신기루

目が離せない君という蜃気楼


눈 감아도 너만 보여 난

目を閉じても君だけは見える僕は


Cause I like it that way


너에 대한 모든 게

君についての全てが


I love everything
Yeah I like it that way


조금씩 더 번져갈 때

少しずつ広がっていく時


너에게

君に


너란 리듬 속의 Groove

君というリズムの中の Groove


나는 너를 향해 Move

僕は君に向けて Move


너를 원해

君が欲しい


Cause I like it that way
Cause I like it that way
Cause I like it that way
Yeah I like it like it like it
like it like it like that


나의 시선 끝엔

僕の視線の先に


항상 네가 있어 right there

いつも君がいる right there


파도처럼 일렁여 내 맘 너로 몰아쳐

波のように揺れる  僕の心は君へ向かう


I just wanna wanna wanna
wanna wanna be with you yeah


난 뛰어 들고파

僕は飛び込みたい


너라는 깊고도 푸른 바다

君という深く青い海


더욱 더 깊은 곳까지 난

もっと深いところまで僕は


여기 네 맘 심해 속에

ここ 君の心 深海の中へ


dive 전해 지는 vibe 멈출 수 없어

dive 伝わる vibe 止められない


같은 색으로 짙게 우린 하나 될 거야

同じ色で濃く僕たちは一つになるさ


Cause I like it that way


자연스럽게 yeah

自然に yeah


Yeah I like it that way


너만이 내 심장을

君だけが僕の心臓を


뛰게 해

動かす


왠지 예감이 so good

なぜか良い予感


이 느낌은 only you

この感じは only you


너를 원해

君が欲しい


Cause I like it that way
Cause I like it that way
Cause I like it that 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