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Engine / 펜타곤(PENTAGON)

먼지 쌓여 앞이 안 보이는 느낌

ホコリが溜まって前が見えない感じ


Gotta gotta go
날 둘러싼 색깔 없는 거친 공기

僕を取り囲む色のない粗い空気


마치 길을 잃어버려

まるで迷子になってしまったよう


멈춰있던 내 심장에

止まっていた僕の心臓を


비춰 밝은 눈빛으로

照らした明るい視線で


또 조금 특별한 그 미소로 No

またちょっと特別なその笑顔で No


시작된 Race

始まった Race


우승자는 그녀를 Get

優勝者はその子を Get


발버둥 쳐봐라 너희들은 이미 패

地団駄踏んでみろ 君たちはもう負け


뒤로 달려도 이겨 이건 핸디캡

後ろで走っても勝つ これはハンデ


그래 내가 바로

そう僕がまさに


뛰는 놈 위에 나는 애

走る者の上に飛ぶ者


Imma getcha through the run
Imma getcha through the run
시동 걸어 그녀 맘에 부릉

エンジンをかけてその子の心に ブルン


Track 위에 Groove vroom zoom yeah

Track の上に Groove vroom zoom yeah


차갑게 꺼져버린 엔진을

冷たく消えてしまったエンジンを


Turn me up
천천히 잠들어있던 날

ゆっくり眠っていた僕を


흔들어 깨워

揺らして起こして


Wake me up
위태로운 내 심장 Oh

危ない僕の心臓 Oh


꺼지기 전에 시동을 걸어

消える前にエンジンをかけて


너를 향해 울리는 소리

君に向かって鳴らす音


I feel like engine
Like engine
울리는 소리

鳴らす音


Like engine
Like engine
Alright 지금 내 기분

Airight 今僕の気分


힘이 좋은 사륜구동

力のある四輪駆動


슈퍼 엔진을 장착 중임

スーパーエンジンを装着中


널 태우고 매일 밤 달려

君を乗せて毎晩走る


지친 날 보고 넌

疲れた僕を見る君


What are we doing
너란 세상 그 속에서

君という世界その中で


다시 태어난 이 느낌

また生まれたこの感じ


내 시동을 걸 수 있는 건

僕のエンジンをかけられるのは


하나밖에 없지

一つしかない


네가 가진 Master key

君が持った Master key


차갑게 꺼져버린 엔진을

冷たく消えてしまったエンジンを


Turn me up
천천히 잠들어있던 날

ゆっくり眠っていた僕を


흔들어 깨워

揺らして起こして


Wake me up
위태로운 내 심장 Oh

危険な僕の心臓 Oh


꺼지기 전에 시동을 걸어

消える前にエンジンをかけて


너를 향해 울리는 소리

君に向かって鳴らす音


I feel like engine
Like engine
울리는 소리

鳴らす音


Like engine
안심해 전혀 위험하지 않아

安心して全然危険じゃない


우리 사이 마치 뜨거운 바람

僕たちの仲はまるで熱風


점점 더워지는 너

だんだん暑くなる君


숨도 못 쉬게 하는 너의 사랑

呼吸できなくさせる僕の愛


높아지는 온도에 맞게

高くなる温度に合わせて


몸도 So so

体も So so


제한속도는 없어

制限速度はない


I don't know
분위기는 최고조

雰囲気は最高でしょ


이미 시작된 게임

もう始まったゲーム


네가 나를 믿어줘

君が僕を信じてよ


차갑게 꺼져버린 엔진을

冷たく消えてしまったエンジンを


Turn me up
I feel like engine
Yeah 난 준비는 됐어

Yeah 僕は準備できた


I feel like engine
어서 내 뒤에 타 Baby

早く僕の後ろに乗って Baby


잠들어있는 심장 Oh

眠っていた心臓 Oh


너만이 나를 깨울 수 있어

君だけが僕を目覚めさせることができる


오직 너를 부르는 소리

ただ君を呼ぶ声


I feel like engine
Like engine
부르는 소리

呼ぶ声


Like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