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All I Wanna Do / 문빈・산하(아스트로)(MOONBIN・SANHA (ASTRO)ムンビン・サナ(アストロ))

한여름에 내리는 시원한 단비처럼

一夏に降った涼しい恵の雨みたいに


난 니가 필요해 니가 필요해

僕は君が必要なんだ


세상이 가끔 날 힘들게 만든다 해도

世界が時々僕を辛くしようとしても


내겐 너만 있음 돼 너만 있음 돼

僕には君だけいてくれればいい


너와 함께 있을 땐 모든 게 영화 속 같애

君と一緒にいる時は全てが映画の中のよう


무슨 일이 있어도 영원히 옆에 있을게

何があっても永遠に隣にいるよ


니가 없는 난 아무것도 할 수 없어

君がいない僕は何もできない


I’m always missing you
Cuz all I wanna do is be with you
do is be with you
의미 없이 지나치는 창밖의 풍경 같은

意味もなく過ぎていく窓の外の風景のような


수많은 사람들

多くの人々


아무 관심도 없어 너밖에 난 안 보여

なんの関心もない 君しか僕は見えない


난 너 하나면 돼

僕は君だけいればいい


너와 함께 있을 땐 모든 게 영화 속 같애

君と一緒にいる時は全てが映画の中のよう


무슨 일이 있어도 영원히 옆에 있을게

何があっても永遠に隣にいるよ


니가 없는 난 아무것도 할 수 없어

君がいない僕は何もできない


I’m always missing you
Cuz all I wanna do is be with you
do is be with you
니가 없을 땐 세상이 멈춘 것 같아

君がいない時は世界が止まったよう


내 맘의 전부를 너에게 다 준다 해도

僕の心の全部を君に全部あげたとしても


It doesn't matter 너만 곁에 있어 주면 돼

It doesn't matter 君だけそばにいてくれればいい


I won’t stop loving you
Cuz all I wanna do I love you
is be with you my baby
do is be with you
It's you
All I want is you I wanna be with you
Whoa
It's you my 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