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The One / 씨아이엑스(CIX)

너와 나 ooh we’re feeling it

君と僕 ooh we’re feeling it


서로에게 더욱 끌리네

よりお互いを引き寄せ合う


낯설게만 느껴질 법 한데

不慣れにしか感じないはずなのに


둘만의 이끌림에 여기 지금 이곳에

二人だけの導きにここ今この場所に


이 순간 so amazing

この瞬間 so amazing


All my life 기다려왔던

All my life 待ちに待った


지금의 우리에게

今の僕たちに


So let me just say this


밤 하늘에 저 별빛처럼

夜空にあの星の光のように


어두웠던 나를 비춰준 너

暗かった僕を照らしてくれた君


이젠 내가 널

これからは僕が君を


평생 지켜줄께

ずっと守るよ


My one
Baby cause I know you’re the one
You’re the one
You’re the one
Baby cause I know you’re the one
You’re the one
You’re the one
Baby cause I know you’re the one


처음부터 끝까지 다 정해진 것처럼

始めから終わりまで全て決まっていたように


어두웠던 내 앞에 길이 보이는 듯해

暗かった僕の前に道が見えたよう


We’re the perfect team


같은 곳을 보고

同じ所を見て


걸어 갈 곳은 whatever you like

歩いていく先は whatever you like


서로의 눈에 지금 담겨진 우리

お互いの目に今映った僕たち


I’m all in baby
there’s no way that I can stop
now


지쳐있던 나 이제

疲れていた僕はもう


you gave me the time out


How I feel 알려줄게 right now

How I feel 教えてあげるよ right now


어둠이 와도

暗闇が訪れても


우리 둘 이젠 함께 해

僕たち二人はもう一緒だから


항상 있을게 너와 영원히

いつも一緒にいるよ君と永遠に


약속할게 널 지켜줄게

約束するよ君を守るよ


끝이 온다 해도 I won’t let you go

終わりが来たとしても I won't let you go


Cause you are the one


밤 하늘에 저 별빛처럼

夜空にあの星の光のように


어두웠던 나를 비춰준 너

暗かった僕を照らしてくれた君


이젠 내가 너를

これからは僕が君を


평생 지켜줄께

ずっと守るよ


My one
Baby cause I know you’re the one
You’re the one
You’re the one
Baby cause I know you’re the one
You’re the one
You’re the one
Baby cause I know you’re the one


매일 난 매일

毎日僕は


난 너로 인해서 더 행복해져

僕は君のおかげでより幸せになれる


이젠 네 눈빛만 봐도

これからは君の視線を見るだけでも


알 수 있어 언제든지

分かる いつだって


모든 것을 이제 함께 해

全てをこれから一緒にしよう


매일 넌 나의 Holiday

毎日君は僕の Holiday


나는 너만 볼래

僕は君だけを見るよ


I’ll be your one
Baby cause I know you’re the one
You’re the one
You’re the one
Baby cause I know you’re the one
You’re the one
You’re the one
Baby cause I know you’re the one
You’re the one
You’re the one
You’re the one
Baby cause I know you’re the one
You’re the one
You’re the one
You’re the one
Baby cause I know you’re the 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