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Lucky / 펜타곤(PENTAGON)

하늘의 별이 쏟아지는 밤 Yeah

空の星が降り注ぐ夜 Yeah


오늘은 유난히 더 떠올라

今日は一段と思い浮かぶ


어떡해 계획과는 달라도

計画とは違っても


오늘이 아님 난 안돼 Girl

今日じゃないと僕はダメ Girl


준비가 안된 듯한 네 표정

準備ができていないような君の表情


무방비한 너를 노려 난 네게

無防備な君を狙った僕は君に


Yeah uh
Cupid baby 화살이 될게

Cupid baby 確実にできるよ


그대로 내 과녁이 되어주면 돼 Yeah

そのまま僕の的になってくれたらい Yeah


오그라드는 말 신경 안 써 난

照れ臭い言葉 気にしないよ僕は


오늘 밤 우리 콧노래 불러

今日の夜僕たち鼻歌を歌って


너와 나 둘이 Lucky lucky 불러

君と僕二人 Lucky lucky 歌って


찾아 난 Somethin’

探すよ僕は Somethin’


somethin’ common now
공유하고 싶어 난 뭐든 다 Oh

共有したい僕はなんでも全部 Oh


너에게 불러 Song for U

君に歌うよ Song for U


I’m Lucky lucky love for U
하늘을 봐 좋은 날씨 같아

空を見て良い天気のよう


분명 파랗던 하늘이 까매져 가

明らかに青かった空が暗くなっていく


자 분위기 잡고 입 맞춰 볼까

さあ雰囲気を作ってキスをしてみようか


그럼 내 기분은 대기권을 뚫고 나가

それなら僕の気分は大気圏を超えていく


하늘이 떨어져 헤어지는 시간

日が暮れて別れる時間


다시 꿈에서 보자고 부끄럽지만

また夢で会おう 恥ずかしいけど


나도 알아 보고 싶잖아

僕も知ってみたいじゃない


지금 잡아줄 테니

今握ってあげるから


어디 절대로 도망가지 말아

どこにも絶対に逃げないで


빨개진 네 표정을 보며 난

赤くなる君の表情を見ながら僕は


반쯤은 성공했단 확신을 가져

半分は成功した確信を持ったよ


Yeah uh
Cupid baby 화살이 될게

Cupid baby 確実にするよ


그대로 내 과녁이 되어주면 돼 Yeah

そのまま僕の的になってくれたらいい Yeah


누가 뭐래도 난 신경 안 써 난

誰がなんと言おうと僕は気にしない


오늘 밤 우리 콧노래 불러

今日の夜僕たち鼻歌歌って


너와 나 둘이 Lucky lucky 불러

君と僕二人 Lucky lucky 歌って


찾아 난 Somethin’

探しているよ僕は Somethin’


somethin’ common now
공유하고 싶어 난 뭐든 다 Oh

共有したい僕はなんでも全部 Oh


너에게 불러 Song for U

君に歌うよ Song for U


I’m Lucky lucky love for U
넌 내게 L U C K Y

君は僕にとって L U C K Y


항상 내 모습은 멋지게만

いつも僕の素敵な姿だけを


보여주고 싶은데

見せてあげたいのに


난 쉽게 잘 되지 않고 불안해져

僕は簡単にうまくできなくて不安になる


네가 한숨을 쉴 때가

君がため息をつく時が


사실 난 좀 겁이 나

実は僕はちょっと怖い


우리 둘 사이가 멀어질까 봐

僕たち二人の仲が遠ざかっていくみたい


난 밤새 걱정을 해 봤어

僕は一晩中心配したことがある


그래도 오늘이 아니면 안 돼 난

それでも今日じゃないとダメなんだ僕は


더는 기다릴 자신 없어 Girl

これ以上待つ自信はない Girl


오늘 밤 우리 콧노래 불러

今日の夜僕たち鼻歌歌って


너와 나 둘이 Lucky lucky 불러

君と僕二人 Lucky lucky 歌って


찾아 난 Somethin’

探すよ僕は Somethin’


somethin’ common now
공유하고 싶어 난 뭐든 다 Oh

共有したい僕はなんでも全部 Oh


너에게 불러 Song for U
I’m Lucky lucky love for U
오늘 밤 우리 콧노래 불러

今日の夜僕たち鼻歌歌って


너와 나 둘이 Lucky lucky 불러

君と僕二人 Lucky lucky 歌って


오늘 밤 우리 둘이 우리 둘이

今日の夜僕たち二人


너에게 불러 Song for U

君に歌うよ Song for U


I’m Lucky lucky love for 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