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왜요(WAYO) / 방예담 of TREASURE(BANG YE DAM of TREASURE・バンイェダム)

내 시계는 멀쩡한데 시간은 멈춰있고

僕の時計は壊れていないのに時間は止まっていて


뭐 하나 되는 게 없네 내 모습이 우스워

どうにもならないね 自分の姿が滑稽だ


하염없이 키웠던 둘만의 세상에선

とめどなく大きかった二人だけの世界には


덩그러니 나 혼자 여기 남겨져 있어

ぽつんと僕ひとりがここに残されている

 

저 하늘에게 난 물어보고 싶어 yeah

あの空に僕は聞いてみたい yeah


사랑한단 말은 어떤 의미였어

愛してるという言葉はどんな意味だったのか


내 세상에서 없는 건 너뿐인데

僕の世界にいないのは君だけなのに


다 잃은 것처럼 느껴져

全て失ったように感じる


이런 나에게 도대체

こんな僕に一体

 

왜요 왜요 왜요

どうして


너 없인 왜 나는 안되나요

君なしじゃどうして僕はいけないのか


도대체 왜요 왜요 왜요

一体どうして


just tell me 너 아님 안되나요

just tell me 君じゃなきゃだめなのか

 

열두 시 넘어서 다음 날이 되면

0時を回って次の日になれば


조금 멀어져 있을까

少し遠ざかるのか


yeah 숨을 참고 너란

yeah 息を我慢して君という


호흡기를 떼면

呼吸器を外せば


견뎌낼 수 있을까 oh baby

耐え抜くことができるか oh baby

 

저 하늘에게 난 물어보고 싶어 yeah

あの空に僕は聞いてみたい yeah


사랑한단 말은 어떤 의미였어

愛してるという言葉はどんな意味だったのか


내 세상에서 없는 건 너뿐인데

僕の世界にいないのは君だけなのに


다 잃은 것처럼 느껴져

全て失ったように感じる


이런 나에게 도대체

こんな僕に一体

 

왜요 왜요 왜요

どうして


너 없인 왜 나는 안되나요

君なしじゃどうして僕はいけないのか


도대체 왜요 왜요 왜요

一体どうして


just tell me 너 아님 안되나요

just tell me 君じゃなきゃだめなのか


왜 우린 안되나요

どうして僕らいけないのか


내 곁에 있어 줄 수 없니

僕のそばにいてくれないのか


just stay with me


말없이 너를 잊고 기다린다면

何も言わずに君を忘れて待っているなら


운명처럼

運命のように


다시 만날 수 있겠니

また会えることができるだろうか


고개라도 answer me

首を振るだけでも answer me


거짓이라도 answer me answer me

嘘でも answer me answer me

 

왜요 왜요 왜요

どうして


너 없인 왜 나는 안되나요

君なしじゃどうして僕はいけないのか


도대체 왜요 왜요 왜요

一体どうして


just tell me 너 아님 안되나요

just tell me 君じゃなきゃだめなのか


왜 우린 안되나요

どうして僕らいけないのか

 

bye goodbye bye
bye goodbye bye


왜 우린 안되나요

どうして僕らいけないのか


bye goodbye bye
bye goodbye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