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빛나리+봄눈(Shine+Spring Snow) / 펜타곤(PENTAGON) / 로드 투 킹덤<나의 노래>(Road to Kingdom<My Song>)

안내면 진 거 가위바위보

出さんが負けよじゃんけんほい


아니 그거 말고 진짜 공평한 거

いやこれじゃなくて本当に公平なもの


눈치게임 일 이 삼 사 오 육 칠 아

ヌンチゲーム1234567あー!


나만 아니면 돼

僕だけじゃなければいい


나는 뭐랄까 음

僕はなんて言おうか


아주 오래 전부터 너를 음

すごくずっと前から君を


조 조 좋아했었다고 늘

す、す、好きだったっていつも


지금 말한다면 뭐가 달라질까요

今言ったら何が変わるかな


달라질게 없는 맘을 가진 너는

変わることのない気持ちを持った僕は


마치 뿌리 깊은 나무 같아서

まるで根が深い木みたいで


신이 곱게 빚은 한 송이의 Flower

神が美しく作った一輪の Flower


사라지지 마 달라지지 마

消えないで変わらないで


내가 너를 좋아해도

僕が君を好きでも


Nobody knows
다른 여잘 봐도

他の女の子を見ても


Nobody’s like you
용기가 없어서 I'm sorry

勇気がなくて I'm sorry


더 맘껏 비웃어 그래 나는

もっと思う存分嘲笑ってそう僕は


너를 사랑하는 찌질이 찌질이

君を愛する負け犬


그래 나는 머저리 머저리

そう僕はバカ


난 너한테는 거머리 겉절이

僕は君にはしつこい青二


이 세상 너 하나면 돼

この世界君だけいればいい


Baby I'm only yours
I'm only yours oh no
나나난난나난 결국에 난

結局僕は


난 사랑 앞에선 늘 찌질이

僕は愛の前ではいつも負け犬


유토다

ユウトだ


네가 나의 추억이 돼

君が僕の思い出になる


보고만 있어도 힘이 나네

会うだけでも元気が出るんだ


이 하늘에 빛이 나네

この空に光が出たね


내 맘이 너에게 닿기를 바라

僕の気持ちが届きますように


말하지 않아도

言わなくても


Know know know
언제나 내 맘은 너 너 너

いつも僕の気持ちは  君


아름다운 그대와 걸어가고 싶어

美しい君と歩いていきたい


Everybody knows
한가지 말할 게 있어

一言だけ言いたいことがある


Listen to my heart
난 네 앞에 서면 떨려

僕は君の前に立つと緊張する


그래 Love you love you love you

そう  Love you love you love you


Like you like you like you
너를 사랑해

君を愛してる


봄눈이 올까요

春雪が降るかな


네가 좋아하는 봄에 또 눈이 올까요

君が好きな春にまた雪が降るかな


사랑해도 될까요

愛してもいいかな


행복했던 그때처럼 우리 춤출까요

幸せだったあの時みたいに僕ら踊ろうか


1 2 3 Go yeah
봄눈이 올까요 꽃처럼

春雪が降るかな  花のように


네가 좋아하는

君が好きな


봄에 또 눈이 올까요 Hey

春にまた雪が降るかな Hey


사랑해도 될까요 영원히

愛してもいいかな永遠に


행복했던 그때처럼 우리 춤출까요

幸せだったあの時みたいに僕ら踊ろうか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너에게 사랑한다 말할래

君に愛してると言うよ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봄눈이 올까요

春雪が降るかな


나나나나 나나나나나
나의 친구여 시간이 흘러도

僕の友達よ時間が流れても


이 추억은 영원할 거야

この思い出は永遠さ


나나나나 나나나나나
우리에게도 봄눈이 올 거야

僕たちにも春雪が降る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