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JACKPOT / 엘리스(ELRIS)

Look at me Look at me

어서 빨리 내 Style 어때?

早く  私のスタイルどう?


눈빛이 눈빛이 홀린 듯이 내게 집중돼

視線が惹かれるように私に集中して


화려한 내 비주얼에 다 놀라 (다 놀라)

華やかな私のビジュアルにみんな驚く


오늘의 게임을 시작해볼까 (해볼까)

今日のゲームを始めてみようか

 

You know! 잘 나가는 나를 보고

You know! イケてるわたしを見て


질투하는 쟤네들은

嫉妬するみんなは


부러우면 지는 거야 Right? (Thats me!)

羨ましいのなら負けよ Right? (Thats me!)


Wow! 눈이 돌아가! (They watchin’ us)

Wow! 目が回る (They watchin' us)


Oops! Focus on me now
(They watchin’ me!)

한번도 본 적 없는 Style일 거야 난

一度も見たことのないスタイルなの私


망설임 따윈 몰라 직진해 A-yo!

迷いなんて知らないまっすぐ進んで A-yo!


오늘밤 내가 만들 History

今夜わたしが作る History


후회하기 싫다면 날 따라 와 Flex ya

後悔したくないなら私についてきて Flex ya

 

난 너의 Jackpot I love it

私はあなたの Jackpot  I love it

 

 네 심장 소리

あなたの心臓の音

 


I gotta have fun

I gotta have fun
Let’s boom boom boom
터뜨려 Jackpot

勝つの Jackpot


You want it

짜릿한 게임

刺激的なゲーム


쉽게 못 가져 Burn it Jackpot

簡単にはいかない Burn it Jackpot


네 맘을 걸어 All in Jackpot

あなたの気持ちにかけて All in Jackpot

 

Say  Lo-lo-lo-louder
Now  Not-not-not-later
시간 없어 지금 바로 Pop

時間はない今すぐ Pop


Jackpot을 터트릴 준비

ジャックポットで勝つ準備


돌려 Ring ring ring ring Jackpot

回して Ring ring ring ring Jackpot


울려 Ring ring ring ring Jackpot

上げて Ring ring ring ring Jackpot


난 소다처럼 톡 쏴Flex

私はソーダみたいにしゅわしゅわ Flex


Jackpot을 터트릴 준비 Jackpot

ジャックポットで勝つ準備 Jackpot

 

I’m so happy Yeah
좋아 환호소리

良いね 歓声


Don’t stop betting Clap clap
터져 박수소리

弾けて  拍手の音


Jump Jump 손을 들고 크게 외쳐

Jump Jump 手を上げて大きく叫んで


Burn Burn 분위기는 뜨거워져

Burn Burn 雰囲気は熱くなる

 

빙글빙글 정신 없이 돌아가는 숫자들이

グルグル忙しなく回る数字が


네 마음에 터질 세라 Pop Hit it

あなたの心を爆発させるんじゃないかって Pop Hit it


Wow 빠져 들어가 They watchin’ us

Wow 入り込んでいく They watchin' us


Oops! Focus on me They watchin’ me

절대로 본 적 없는 Style일 거야 난

絶対に見たことのないスタイルなの私は


고민할 필욘 없어 직진해 A-yo

悩む必要はない  まっすぐ進んで A-yo


오늘밤 내가 만들 History

今夜わたしが作る History


날 놓치기 싫다면 잘 따라 와 Flex ya

私を逃したくないならちゃんとついてきて Flex ya

 

난 너의 Jackpot! I love it!

私はあなたのJackpot I love it

 

네 심장 소리

あなたの心臓の音


I gotta have fun (I gotta have fun)
Let’s boom boom boom
터뜨려 Jackpot

勝つの Jackpot


You want it 짜릿한 게임

You want it 刺激的なゲーム


쉽게 못 가져 Burn it Jackpot

簡単にはいかない Burn it Jackpot


네 맘을 걸어 All in Jackpot

あなたの心にかけて All in Jackpot

 

Say Lo-lo-lo-louder (Gimme gimme)
Now Not-not-not-later (Later)
시간 없어 지금 바로 Pop

時間はない 今すぐ Pop


Jackpot을 터트릴 준비

ジャックポットで勝つ準備

 

정신 없이 빠져 깊이 깊이

落ち着かない  ハマるわ深く深く


뭔가 Black hole같이 점점 내게 끌려

なんだかBlack holeみたいにだんだん私に引き寄せられる


내 맘 뺏긴 힘들겠지만 노력해 봐

私の心を奪うのは難しいだろうけど頑張ってみて


흔들어 Bang 계속 Bang bang

揺らして Bang ずっと Bang bang


날 터뜨릴 사랑을 원해

私を爆発させる愛が欲しいの

 

난 너의 Jackpot I love it

私はあなたの Jackpot I love it

 

네 심장 소리

あなたの心臓の音


I gotta have fun (I gotta have fun)
Let’s boom boom boom
터뜨려 Jackpot

勝つの Jackpot


You want it 짜릿한 게임

You want it 刺激的なゲーム


쉽게 못 가져 Burn it Jackpot

簡単にはいかない Burn it Jackpot


네 맘을 걸어 All in Jackpot

あなたの気持ちにかけて All in Jackpot

 

Say Lo-lo-lo-louder
Now Not-not-not-later
시간 없어 지금 바로 Pop 

時間はない 今すぐ Pop


Jackpot을 터트릴 준비

ジャックポットで勝つ準備


돌려 Ring ring ring ring Jackpot

回して Ring ring ring ring Jackpot


울려 Ring ring ring ring Jackpot

上げて Ring ring ring ring Jackpot


난 소다처럼 톡 쏴 Flex

私はソーダみたいにしゅわしゅわ Flex


Jackpot을 터트릴 준비 Jackpot

ジャックポットで勝つ準備 Jackp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