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WATERFALL / B.I(ハンビン)

내 이름은 괴물 내 이름은 죄인

僕の名前は怪物  僕の名前は罪人


내 이름은 위선자 내 이름은 폐인

僕の名前は偽善者  僕の名前は廃人


빌어먹을 재능 내 이름을 uh

乞食する才能  僕の名前を uh


나 아니면 누가 그래 누가 기억해

僕じゃなければ誰が  誰が覚えているの


I got a lot of pain


인생은 새의 노래

人生は鳥の歌


끝이 없는 고뇌

終わりのない苦悩


마음속의 공백을 채워 가는 여행

心の中の空白を満たしていく旅行


부끄러운 과거 전부 씻어 내면

恥ずかしい過去の全てを洗い出せば


씻어질 수 있기를 하늘에 빌어보네

洗い流せると空に祈ってみる


오 손에 쥐고 있던 모든 걸

手に握っていた全てを


내려놓고 나서야 피가 제대로 통해

離してこそちゃんとその人のことがわかる


고백 담아놨던 모든 것을 꺼내

空白に込めておいた全てを取り出して


바다를 닮은 눈물 색을

海に似た涙の色


입 밖으로 토해

口の外へ吐き出す


Waterfall 춤을 추는 Waterfall

Waterfall  踊るWaterfall


하늘 위를 나는 듯이 떨어져

空の上を飛ぶように落ちる


I’m a Waterfall 춤을 추는

I'm a Waverfall 踊る


Waterfall


하늘 위를 나는 듯이 떨어져

空の上を飛ぶように落ちる


yeah I’m a Waterfall


내 이름은 쓰레기 어리석은 애

僕の名前はゴミ 愚かな人


다 받아들여야지

全て受け入れなきゃ


무슨 핑계를 갖다 대

何の言い訳をしているんだ


What’s ma name What’s ma name
What I am What I am uh


물이 되어 흘러가는

流れ行く水になる


흐름대로 살아가려 해

流れるままに生きていこうとする


Uh uh 무너짐 그 단어 속에

Uh uh 崩れるというその単語の中に


숨겨진 깊이를

隠れた深さを


이해하니 새로운 미래가 그려짐

理解できるか  新しい未来が描かれる


Uh 흐트러진 호흡

Uh 乱れた呼吸


다시 가다듬고 사라지는

また整えて消える


것들에 미련을 전부 놔야지 Huh

ものに未練を全部残さなきゃ Huh


피하기엔 커져 버린 과녁

避けるには大きくなりすぎた標的


화면 속의 전쟁터에선

画面の中の戦場で


목적 없이 싸워

目的もなく戦う


냉수 한잔 마시고 정신 똑바로 차려

水を一杯飲んで気を取り直す


신은 역시 관대해서 나를 다시 살려

神様はやっぱり寛大だから僕をまた生かす


Waterfall 춤을 추는 Waterfall

Waterfall 踊るWaterfall


하늘 위를 나는 듯이 떨어져

空の上を飛ぶように落ちる


I’m a Waterfall


춤을 추는 Waterfall

踊るWaterfall


하늘 위를 나는 듯이 떨어져

空の上を飛ぶように落ちる


yeah I’m a Waterfall


고마운 나의 사람들 생의 모든 인연

感謝すべき僕の周りの人たち  これまでの全ての縁


생의 모든 기억 어쩌면 그건 다 기적

今までの全ての記憶  もしかしてこれは全て奇跡


마음을 다 내려놓고 머릿속도 비워

気を緩めて頭の中も空にして


치열했던 시간들과 따가웠던 시선

懸命だった時間と熱かった視線


소리치던 내 목소리 코맹맹이 비염

叫んでいた僕の声 鼻詰まりの鼻炎


헝클어진 머리카락처럼

もつれた髪の毛のように


엉켜있는 감정

絡んでいる感情


빗어내고 나아가야지

解いて良くしていかないと


떨어짐과 동시에

落ちると同時に


새롭게 시작하는 폭포

新しい始まる滝


That’s me


떨어짐과 동시에

落ちると同時に


새롭게 시작하는 폭포

新しく始まる滝


That’s me
yeah I’m a Waterf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