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반항아(Rebel) / 씨아이엑스(CIX)

계속 고요 속을 혼자 걸어 또 걸어

ずっと静かな中を一人歩きまた歩く


발이 묶여 투명한 이 벽을 넘지 못해

足が縛られて透明なこの壁を越えられない


듣지 않아 닿지 않아

動かない届かない


간절한 내 외침 it's tragic

切実な僕の叫び it's tragic


길을 잃고 홀로 진공하고 있어 no

道に迷い一人で真空状態だ no


외면 그 속에 떠밀린

背を向けてその中に押された


이미 소모돼버린

もう消費されてしまった


전혀 무력한 진실 oh oh yeah

全然無力な真実 oh oh yeah


현실 그 벽에 막힌

現実 その壁に塞がった


반항 어린 메아리

反抗 幼いこだま


더는 견딜 수 없어

もう耐えられない


Ooh 나를 가둔 유리벽

Ooh 僕を閉じ込めたガラスの壁


높은 담장을 넘어

高い塀を越えて


I’m a rebel rebel rebel for
You 나를 봐주길 바라

You 僕を見てくれますように


I’m a rebel for your love
A rebel rebel rebel ooh
내가 저질렀던 반역

僕が犯した反逆


잔혹한 이건 그에 대한 벌 벌 벌

残酷なこれはそれについての罰


yeah 단번에 싹이 잘린 잘린

yeah 一度にすぱっと切られた


꿈은 사라져 점점점 점점점

夢は消えてだんだん


일탈이란 담

逸脱という塀


넘어버린 밤

超えてしまった夜


그때 원했던 건

あの時望んでいたのは


사실 온기였던 걸

実は温もりだったんだ


지워 내 존재의 의미

消してよ僕の存在の意味


이건 철저한 고립

これは徹底した孤立


나를 위한단 논리 no yeah

僕のためという論理 no yeah


이미 금이 가버린

もうひびが入ってしまった


내게 종용한 거짓

僕に強く勧めた嘘


더는 견딜 수 없어

もう耐えられない


Ooh 나를 가둔 유리벽

Ooh 僕を閉じ込めたガラスの壁


높은 담장을 넘어

高い塀を越えて


I’m a rebel rebel rebel for you
나를 봐주길 바라

僕を見てくれますように


I’m a rebel for your love
A rebel rebel rebel ooh
절망 별것도 아니지

本当に大したことでもない


방황 그 끝이 보이니

彷徨い その終わりが見えるの?


희망 꿈을 꾸게 꿈을 꾸게

希望の夢を


꿈을 꾸게 하지

夢を見させる


You 나와 같은 누군가

You 僕と同じ誰か


I’m a rebel for your love
A rebel rebel rebel ooh
Yeah 숨 막히는 이 공간

Yeah 息がつまるこの空間


등을 돌린 채

背を向けたまま


투명한 이 장벽을 넘을래

透明なこの壁を越えるよ


넘을 수 없다면 부술게

越えられないのなら壊すよ


굳게 잠긴 문도

固く閉ざされたドアも


유리보다 강한 패기로

ガラスより強い覇気で


짧은 찰나 보인 담장 밖

短い刹那のような塀の外


널 향한 빛의 반사각 분명하니까

僕に向けた光の反射角は明らかだから


대답이 없는 저항

答えのない抵抗


지친다 해도 never stop now

疲れても never stop now


익숙한 물결을 거슬러

慣れた波に逆らって


후회 따윈 없이 쏟아부어

後悔なんてない 注ぎ込んで


speed it up
질주의 끝 내 세상을 뒤집어

疾走の果て 僕の世界を覆して


A rebel
Ooh 나를 가둔 유리벽

Ooh 僕を閉じ込めたガラスの壁


높은 담장을 넘어

高い塀を越えて


I’m a rebel rebel rebel for
You 나를 봐주길 바라

You 僕を見てくれますように


I’m a rebel for your love
A rebel rebel rebel ooh
절망 별것도 아니지

本当に大したことでもない


방황 그 끝이 보이니

さまよい その終わりが見えるの?


희망 꿈을 꾸게 꿈을 꾸게

希望の夢を


꿈을 꾸게 하지

夢を見させる


Ooh 나를 봐주길 바라

Ooh 僕を見てくれますように


I’m a rebel for your love
A rebel rebel rebel o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