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Die For You / 펜타곤(PENTAGON・ペンタゴン)

마지막으로 날 사랑한다고 해줘

最後に僕を愛していると言ってよ


난 한번 죽었어

僕は一度死んだ


You got me
I would die for you
I would cry for you


어둠 속에서 널 안고서

暗闇の中で君を抱きしめると


두 눈을 감겠어

目を閉じるだろう


I would die for you
I would cry for you


입을 맞추고 날 위해서

キスをして  僕のために


내 품에 안겨 줘

僕に抱きしめられてよ


죽은 자리에 피운 꽃

死んだ場所に咲いた花


그건 너였어야 해

それは君でなければ


난 여기 묻혀있어

僕はここで埋もれている


여전히 널 기다려

ずっと君を待っている


그래 그렇게 즉흥적이고

そうそうして即興的に


다시 날 뜨겁게

また僕を熱く


그러다 나를 짓밟고

そう僕を踏みにじって


가면 돼 그렇게

行けばいい  そうやって


너에게 다시 또 Fallin’

君にまた Fallin'


문드러지는 이 감정은

曲げられたこの感情は


이제 얼마 못 가

もうどうにもならない


그렇기에 받아낼 수 있어

だから受け止められる


고통 고독도 다

痛み孤独も全部


널 위해라는 생각과

君のためという思いと


아무것도 없는 나

何でもない僕


싹 다 가져가 남아 있는 목숨조차

全部持っていって  残っている命さえ


I would die for you die for you


너야

君だ


Would you lie for me lie for me
Like you mean it


난 뻔한 거짓말이라도 좋으니까

僕は明らかな嘘でも良いから


내게 시들지 마

僕に幻滅しないで


You got me
I would die for you
I would cry for you


어둠 속에서 널 안고서

暗闇の中で君を抱きしめると


두 눈을 감겠어

目を閉じるだろう


I would die for you
I would cry for you


입을 맞추고 날 위해서

キスをして  僕のために


내 품에 안겨 줘

僕に抱きしめられてよ


널 죽을 만큼 사랑해서

君を死ぬほど愛しているから


‘Till I die


나 삶을 바쳐 살아냈어

僕は命を捧げて生きてきた


For my life


우리의 결말을 다시 그려가

僕たちの結末をまた描いていく


내 모든 걸 너에게

僕の全てを君へ


쏟아내고 또 미쳐갔네

吐き出してまた狂うんだ


I would die for you die for you


너야

君だ


Would you lie for me lie for me
Like you mean it


난 뻔한 거짓말이라도 좋으니까

僕は明らかな嘘でも良いから


내게 시들지 마

僕に幻滅しないで


You got me
I would die for you
I would cry for you 


어둠 속에서 널 안고서

暗闇の中で君を抱きしめると


두 눈을 감겠어

目を閉じてしまいそう


I would die for you
I would cry for you


입을 맞추고 날 위해서

キスをして  僕のために


내 품에 안겨 줘

僕に抱きしめられてよ


I would die for you die for you


너야

君だ


Would you die for me die for me
Like you mean it


깨진 우리 추억에

壊れた僕たちの思い出に


손이 찢어진대도 난 놓지 못 해

手が裂けても僕は手離すことができない


지금 이대로 나와

今このまま僕と


이대로 나와 끝까지 가

このまま僕と果てまで行こう


네가 좋다면 죽음도 나쁘지 않아 난

君が良いのなら僕は死ぬことも悪くない


You got me
I would die
I would die for you
I would cry for you


어둠 속에서 널 안고서

暗闇の中で君を抱きしめると


두 눈을 감겠어

目を閉じるだろう


I would die for you
I would cry for you


입을 맞추고 날 위해서

キスをして  僕のために


내 품에 안겨줘

僕に抱きしめられてよ


I would die for you
Would you die for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