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MELTING / BRANDNEW YEAR 2019

Once upon a time

There was a little snowman

And it is made by

BRANDNEW DAY

Yeah Oh yeah Oh yeah

I'm melting melting

Oh yeah Oh yeah

For you baby

 

있잖아 널 만난 이후로 달라진

あのね  君に出会った後に変わった

 

나의 온도가 신기하기만 해

僕の温度がほんとに不思議でしかないんだ

 

난 너와 눈을 맞출 때 네가 옆에 있다는 게

僕は君と目が合う時  君が隣にいることが

 

믿기지가 않아 Can't it be true

信じられないんだ Can't it be true

 

어쩐지 모르게

どうしてなのかわからない

 

오늘따라 따스해

今日に限って暖かい

 

겨울이 다가오는데

冬が近づいてくるけど

 

정말 이건 말도 안 돼

本当にこれは信じられない

 

너라는 태양이 얼어붙은

君という太陽が  凍りついた

 

나를 따스하게 녹이는 중

僕を暖かく溶かしている

 

널 위해서라면 녹는 것쯤은

君のためというなら溶けることなんて

 

아무것도 아니라 If it is you hey 

どうってことないのさ If it is you hey

 

If 그게 너라면 널 위해서라면

もしこれが君なら 君のためならば

 

녹는 것쯤은 전혀

溶けることは全く

 

두렵지 않아 It’s alright

怖くないよ It’s alright

 

Oh 나의 손을 꽉 잡아

Oh 僕の手をぎゅっと握って

 

살짝은 녹아도 돼요

少しは溶けてもいいよ

 

그게 너라면 

これが君ならば

 

I'm alright I'm melting for you baby

Like I am a snowman baby

 

눈사람 마냥 그 자리에

雪だるまはひたすらその場所に

 

가만히 서있어

じっと立っている

 

I'm melting for you baby

Like I am a snowman baby

 

눈사람 마냥 그 자리에

雪だるまはひたすらその場所に

 

가만히 서있어

じっと立っている

 

차가운 공기가 나를 또 감싸

冷たい空気が僕をまた包み込む

 

내 마음에 수북이 쌓인

僕の心に山盛りに積もった

 

외로운 마음들을 다 녹여놔 Sunshine

寂しい心を全部溶かしておいて Sunshine

 

이제 내가 안아

もう僕が抱きしめるよ

 

알아 말 못 한 82가지

知ってる  言えなかった82の言葉

 

머릿속에 Only 너밖에 없는 건지

頭の中に Only 君しかいないのか

 

뻔한 너의 말 한마디에

明らかな君のひとことに

 

난 몇 시간째 폰에 눈을 못 떼

僕は何時間も携帯から目が離せない

 

높아지는 온도 난 잠을 설쳐

高くなる温度  僕はよく眠れない

 

어쩐지 모르게

どうしてなのかわからない

 

오늘따라 따스해

今日に限って暖かい

 

겨울이 다가오는데

冬が近づいてくるけど

 

정말 이건 말도 안 돼

本当にこれは信じられない

 

너라는 태양이 얼어붙은

君という太陽が  凍りついた

 

나를 따스하게 녹이는 중 

僕を暖かく溶かしている

 

널 위해서라면 녹는 것쯤은

君のためというなら溶けることなんて

 

아무것도 아니라 If it is you hey

どうってことないのさ If it is you hey

 

If 그게 너라면 널 위해서라면

もしこれが君なら君のためなら

 

녹는 것쯤은 전혀

溶けることなんて全く

 

두렵지 않아 It’s alright

怖くない It’s alright

 

Oh 나의 손을 꽉 잡아

Oh 僕の手をぎゅっと握って

 

살짝은 녹아도 돼요

少しは溶けてもいいよ

 

그게 너라면 I'm alright

これが君なら I'm alright

 

추운 겨울에도

寒い冬にも

 

녹을듯한 목소리로

溶けるような声で

 

나를 불러주길 기대해

僕を呼んでくれると期待してるよ

 

오랜 시간이 흘러도 

長い時間が経っても

 

항상 그 자리에 머물게요

いつもそこにいるよ

 

너라면 난 녹아도 돼요

君なら僕は溶けてもいいよ

 

사랑해 

愛してる

 

If 그게 너라면 널 위해서라면

もしこれが君なら  君のためならば

 

녹는 것쯤은 전혀

溶けることは全く

 

두렵지 않아 It’s alright

怖くない It’s alright

 

Oh 나의 손을 꽉 잡아

Oh 僕の手をぎゅっと握って

 

살짝은 녹아도 돼요

少しは溶けてもいいよ

 

그게 너라면

これが君なら

 

I'm alright I'm melting for you baby

Like I am a snowman baby

 

눈사람 마냥 그 자리에

雪だるまはひたすらそこに

 

가만히 서있어

じっと立っている

 

I'm melting for you baby

Like I am a snowman baby

 

눈사람 마냥 그 자리에

雪だるまはひたすらそこに

 

가만히 서있어

じっと立ってい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