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PLAYLIST / 김동현 (AB6IX), 이대휘 (AB6IX), 홍성준 (BDC), 윤정환 (BDC), 이은상, 칸토, 그리 (GREE)(KIM DONG HYUN・キムドンヒョン (AB6IX), LEE DAE HYI・イデフィ (AB6IX), HONG SEONG JUN・ホンソンジュン (BDC), YOON JONG HWAN・ユンジョンファン(BDC), LEE EUN SANG・イウンサン, KANTO, GREE)

내 기분을 딱 아는 너

僕の気分を知っている君


멜로디마다 내 마음 같아

メロディ一つ一つが僕の気持ちみたい


들뜬 날씨엔 올라가 버려 tempo

陽気な日は上がってしまう tempo


또 어떤 날엔 날 위로해

またどんな日に僕を慰めるのか


너의 품 안에서 헤엄칠래 바다

君の胸の中で海を泳ぐよ


마음속을 들킨 것 같아

心の中を見破られたよう


날 빛나게 만들어 너의 취향

僕を輝かせる君の趣向


난 자유롭게 날아

僕は自由に飛ぶ


Because of you

 

넌 나의 playlist playlist

君は僕の playlist playlist


Woo 하루 종일 lovely

Woo 一日中 lovely


내가 좋아할 것들로 채워줘

僕が好きなもので満たしてあげるよ


넌 나의 playlist playlist

君は僕の playlist playlist


Woo 하루 종일 lovely

Woo 一日中 lovely


그 멜로디 언제나

そのメロディをいつも


Singing all of day oh


Woo woo woo 귓가에 머물러줘

Woo woo woo 耳元にいてよ


Woo woo woo 곁에서 들려줘

Woo woo woo そばで聞かせてよ


사랑하고 싶어 너를 더

君をもっと愛したい


진심이 담긴 너의 song

本心を込めた君の song


돌아가고 싶어 맨 처음

一番初めに戻りたい


우리 서로 사랑했던

僕たちお互いが愛し合っていた


사실 무서워 모두 변할까 봐

実は全てが変わりそうで怖いんだ


이제 내 소릴 듣지 못할까 봐

もう自分の声を聞けないようだ


돌아가고 싶어 맨 처음

一番初めに戻りたい


우리 모두 사랑했던

僕たち全てを愛していた


Ayo my playlist 꽉 채우지

Ayo my playlist ぎっしりと満たして


원하는 대로 다 줄 세우기

思うままに僕でいっぱいに


마음 페어링

心をペアリング


리듬에 우리 발을 맞춰 댄스

僕たちリズムに合わせてダンス


그래 gimmick 없이 솔직한

そう gimmick なく正直な


남들이 만들어낸 취향

他人が作り出した趣向


아닌 너와 나만의 이야기

いや君と僕だけの話


가득 써 내려가 all night

いっぱい書いて毎晩を迎える


너의 품 안에서 헤엄칠래 바다

君の胸の中で海を泳ぐよ


마음속을 들킨 것 같아

心の中を見破られたよう


날 빛나게 만들어 너의 취향

僕を輝かせる君の趣向


난 자유롭게 날아

僕は自由に飛ぶ


Because of you


넌 나의 playlist playlist 

君は僕の playlist playlist


Woo 하루 종일 lovely

Woo 一日中 lovely


내가 좋아할 것들로 채워줘

僕が好きなもので満たしてあげるよ


넌 나의 playlist playlist

君は僕の playlist playlist


Woo 하루 종일 lovely

Woo 一日中 lovely


그 멜로디 언제나

そのメロディをいつも


Singing all of day
널 놓치기엔 너무 소중해

君を逃すには大切すぎる


숨겨둔 너의 봄을 꺼내줘

隠していた君の春を目覚めさせてよ


I need you more


투명한 날씨처럼

透明な天気のように


너의 시원한 웃음을 보여줘

君の爽やかな笑顔を見せてよ


넌 나의 playlist playlist

君は僕の playlist playlist


Woo 하루 종일 lovely

Woo 一日中 lovely


내가 좋아할 것들로 채워줘

僕が好きなもので満たしてあげるよ


넌 나의 playlist playlist

君は僕の playlist playlist


Woo 하루 종일 lovely

Woo 一日中 lovely


그 멜로디 언제나

そのメロディをいつも


Singing all of day oh


Woo woo woo 귓가에 머물러줘

Woo woo woo  耳元にいてよ


Woo woo woo 곁에서 들려줘

Woo woo woo  そばで聞かせて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