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잘 될 거야(Hello) / 다섯장(SUPERFIVE)

저 푸른 바다로

あの青い海へ


훌쩍 떠나볼까 와아

ちょっと行ってみようか


하얀 파도 타고 타고 타고 타고

白い波に乗って


근심 걱정 잊고

憂いや心配は忘れて


시원한 밤바다

爽やかな夜の海


훌쩍 떠나볼까 와아

ちょっと行ってみようか


등댓불 반짝반짝 반짝반짝

灯台の灯 きらきら


모두 다 함께

みんな一緒に


세상이 우리를 힘들게 하여도

世界が僕たちを辛くしても


이 또한 지나간다 믿어보자

また通り過ぎるさ  信じてみよう


하나 둘 셋 호우

1  2  3  


Hello Hello Hello
잘 될 거야

うまくいくさ


걱정하지 말아요 걱정하지 마

心配しないで


Hello Hello Hello
잘 될 거야

うまくいくさ


우리 함께 힘내요 힘내세요

僕たち一緒に頑張りましょう


저 푸른 들판을

あの青い野原を


힘껏 달리고파 와아

思いきり走りたい


하얀 구름 타고 타고 타고 타고

白い雲に乗って


근심 걱정 잊고

憂いや心配は忘れて


시원한 밤바람

爽やかな夜の海


힘껏 달리고파 와아

思いきり走りたい


별들도 반짝반짝 반짝반짝

星もきらきら


모두 다 함께

みんな一緒に


세상이 우리를 힘들게 하여도

世界が僕たちを辛くしても


이 또한 지나간다 믿어보자

また通り過ぎるさ  信じてみよう


하나 둘 셋 호우

1  2  3


Hello Hello Hello
잘 될 거야

うまくいくさ


걱정하지 말아요 걱정하지 마

心配しないで


Hello Hello Hello
잘 될 거야

うまくいくさ


우리 함께 힘내요 힘내세요

僕たち一緒に頑張りましょう


우리 함께 힘내요 힘내세요

僕たち一緒に頑張りましょ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