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すのゴミ箱

twitter:@7sae__

【歌詞・和訳】Dunga Dunga / 핫이슈(HOT ISSUE)

어머 oops 'cuse me

あら oops 'cuse me


또 시작이네

また始まりね


내가 가는 길 따라 빨간 카펫

私が行く道に続いてレッドカーペット


다들 나만 쳐다보네

みんな私だけを見つめているわ


참 묘하게 끌려 like a fox

すごく妙に惹かれる like a fox


Better know my name

Here I come come come

 


뻔하디 뻔한 건 절대 안 해

わかりきったことは絶対にしない


난 차라리 뻔뻔한 style

なんなら私は図々しい style


Hey 내 걱정은 말아

Hey 私の心配はしないで


자신 있고 당당해도

自信があって堂々としていても


선은 지켜 딱딱

ちゃんと線は守って


말투 표정까지 S/S new trend

言葉遣い表情まで S/S new trend


입만 떼면 바로 실시간 issue

口さえ開けばまさにリアルタイムで issue


내가 추는 춤은 챌린지 talk talk

私の踊りはチャレンジ talk talk


Dunga dunga dunga dunga


조금 삐딱한 게 나다워서 perfect

ちょっとひねくれたのが自分らしくて perfect


질투는 좀 곤란해 oh nah nah

嫉妬はちょっと困るわ oh nah nah


쓸데없는 기준 참견엔 so what

無駄な基準  干渉には so what


Dunga dunga dunga dunga


옳지 옳지 dunga dunga

正しいわ dunga dunga


매력이 많지

魅力が多いでしょ


거침없는 action 가끔은 crazy

思いきり action 時々は crazy


감동을 주는 반전 파티에 hazy

感動を与える反面パーティーに hazy


놀라긴 아직 이른 걸

驚くにはまだ早いわ


난 나대로 색안경은 no more

私は私のまま  色眼鏡は no more


The time is tickin' away 서둘러 줘

The time is tickin' away 急いでよ


설명하긴 길어 blah blah blah blah

説明するには長い blah blah blah blah


조금 더 빠르게 dunga dunga

もう少し早く dunga dunga


이젠 색다르게 dunga dunga

これからは一味違った dunga dunga


Hey 내 걱정은 말아

Hey 私の心配はしないで


자신 있고 당당해도

自信があって堂々としていても


선은 지켜 딱딱

線はちゃんと守って


말투 표정까지 S/S new trend

言葉遣い表情まで S/S new trend


입만 떼면 바로 실시간 issue

口さえ開けばまさにリアルタイムで issue


내가 추는 춤은 챌린지 talk talk

私の踊りはチャレンジ talk talk


Dunga dunga dunga dunga


조금 삐딱한 게 나다워서 perfect

ちょっとひねくれたのが自分らしくて perfect


질투는 좀 곤란해 oh nah nah

嫉妬はちょっと困るわ oh nah nah


쓸데없는 기준 참견엔 so what

無駄な基準  干渉には so what


Dunga dunga dunga dunga
I know what you think


비교는 말아 줘

比較はしないで


난 그냥 나일 뿐이야

私はただ私だけ


One and only 대체할 수 없는 주인공

One and only  代わりのいない主人公


Hush you want some more


말투 표정까지 S/S new trend

言葉遣い表情まで S/S new trend


입만 떼면 바로 실시간 issue

口さえ開けばまさにリアルタイムで issue


내가 추는 춤은 챌린지 talk talk

私の踊りはチャレンジ talk talk


Dunga dunga dunga dunga


누가 뭐라 해도 알아 난 worth it

誰がなんと言おうと知っている 私は worth it


내 가치는 내가 정하니까

自分の価値は自分で決めるから


태생부터 특별한 느낌 top top

生まれた時から特別な感じ top top


Dunga dunga dunga dunga


옳지 옳지 dunga dunga

正しいの dunga dunga


Dunga dunga dunga dunga